Profile
죄수번호 02 :: 에루
エル
Completed Babel by 냥카로프
21
0
0
에루도 언젠가는, 멋진 왕자님이 데리러 올 테니까!
花坂える / エル (하나자카 에루)
HANAZAKA EL
성별|Female
나이|12
신장|136cm
혈액형|A
생일|2.23
목소리|높고 때묻지 않은 위스퍼 보이스
(* ex 미나세 이노리 http://youtube.com/watch?v=JTEs8RDbOj4)
길고 새하얀 머리칼과 피부, 보석 같은 다홍색 눈동자의 인형 같은 외모를 한 나른한 이미지의 소녀.
감정의 표현 폭이 넓고 쉽게 겁을 먹어 소동물을 연상시킨다.
일반상식이 부족하고 학문에는 뜻이 없는지 쉽게 흥미를 잃는다.
동화 속 세계와 공주님을 동경하며, 자신 역시 그런 특별한 운명이 찾아올 것이라고 믿고 있다.
밀그램 내에서는 최연소로 도저히 사람을 죽일 것처럼 보이지 않지만, 나쁜 짓을 하면 죽어도 싸다는 등, 악이라는 개념에 강하게 반발하고 나선다.
타인, 특히 나이가 많은 어른을 금방 의지하고 어리광을 부리지만 06번에게는 유달리 적대감을 표한다.
1인칭 에루(える) · 말투 소녀스러운 반말 (~の/かな)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