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간수 :: 에스

エス

너는, 언제,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왜? 그것들을 쌓아올리다 보면 분명히 닿을 수 있어.

エス(에스) / ES

성별|알 바 아님

나이|16

신장|155cm

혈액형|관심 없음

생일|알지 못함

목소리|소년 성가대와 같은 맑은 소프라노

(* ex 타네자키 아츠미 https://youtu.be/cKtn4TT0cLA)

주인공으로, 당신의 아바타가 되는 존재.

어떤 기억도 없이 감옥 『밀그램』의 간수가 되어 있다.

자신의 자아에 대한 탐구심은 희박하나 시비와 정당함의 잣대 자체에 깊은 흥미를 가져, 죄수들이 저지른 죄와 이유를 밝히다 보면 그것을 바로 세울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를 하고 있다.

잭카로프에게서 마음 가는 대로 [용서한다], [용서하지 않는다]를 결정하라는 이야기를 들었지만 꽤 심사숙고하는 성격으로, 어떠한 경우에서도 보편타당한 잣대를 세우고 싶어 한다.

표정의 변화는 적으나 눈빛과 어투에 늘 호기심이 서려 있다.

1인칭 보쿠(ボク) · 말투 딱딱한 반말 (だ/か)

카테고리
#기타
캐릭터
#냥에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