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연못 안의 열매(가제)

수정은 미래의 내가 하겠지.... (오전 9시는 에바댜)

[관리 기록]

관리 구역: 연못

관리자: 연못 관리자 03

관리 일 수: 03-01


교육 받은대로 관리 기록을 작성하였다. ‘연못’의 개체들은 다른 구역 개체들과 다르게 한 구역만 담당하지 않고 이 셸 전체를 관리하는 관리자가 될 것이다. 셸 전체를 관리하기 위한 교육을 받기 때문에 타 구역 개체들과 다르게 각종 보안등급이 높은 기록에 관해서도 교육 받기 때문에 주의 깊은 관리가 필요하다고 하였다.

과거 열매 17-8331 이었을 때 기록된 기록에서 ‘타 개체에 대한 많은 의문을 표함’ 이라는 기록이 있었기에 관리자가 된 것이라고 한다. 타 개체에 대한 의문을 가져야 관리자로서의 기본 자격이 되는 것이고 그 중에서 많은 의문을 가지기에 주의 깊게 관리를 할 수 있겠다고 열매 관리자 02가 기록 해 놓은 것을 보았다.

각종 시뮬레이션을 토대로 여러 돌발 상황에 대한 대체 방법을 교육받았지만 모든 개체들이 완전하게 동일하지는 않기에 어떤 변수가 발생할지 몰라 불안한 마음이 들었다.

그나저나 ‘연못’은 무슨 의미일까 관리자가 되고 안 사실 중 하나는 전 소속인 ‘열매’나 ‘연못’과 같은 구역의 명칭은 구시대에 존재했던 것이라고 한다. 기록의 혼동 방지를 위해 이렇게 지정했다고 한다.

오염되어 망해버린 구시대에 대한 기록은 거의 남아 있지 않으며 남아 있는 기록은 엄중히 관리된다. 오염의 여파는 현시대에도 영향을 미쳐 셸 밖은 여전히 오염되어 있다고 한다. 오염이 침입하는 것을 막기 위하여 셸 밖으로 나가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며 외부에 노출 된 개체는 즉시 격리 되며 경우에 따라 소각된다. 모든 개체는 외부와 접촉하지 말아야 하며 외부와 접촉하려는 등의 이상행동을 하는 개체가 존재하는지 지켜봐야 하는 의무가 있다.

‘아마 구시대에 대한 기록이 보안등급이 높은 이유에는 의문을 가지지 말라는 의도겠지’

관리자한테 기록에 대한 접근을 미약하게나마 허가해 준 데에는 이상행동 개체가 있는지 주의 깊게 지켜봐야 한다는 의무를 지속해서 상기 시키기 때문일 것이다.


작업 준비를 알리는 소리가 울렸다.

기록기를 가지고 개체들이 교육받는 공간으로 향하였다. 공간은 두 개로 나뉘어져 있는데 연못 관리자가 관찰 및밎 기록하는 공간과 개체들이 교육받는 공간이다. 연못 관리자는 개체들의 교육 내용을 들으면 안되기에 소리는 차단되어 있고 움직임과 표정 만을 확인 할 수 있다. 관리자는 개체들을 분석하여 기록하는 게기록하는게 주된 업무지만 이상행동을 하는 개체를 초기에 진정시키거나 제압을 하는 업무도 해야 한다. 관리자 기록을 보면 대체로 진정만 시키는 경우로 끝났으나 딱 한 번 제압을 한 경우가 있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어렸을 적 썼던 글을 발견하여 이야기를 상상만 하다가 9시에 계속 졸기보다는 차라리 글이라도 쓰자면서 쓰기 시작했습니다(교수님 죄송) 대략적인 상상만 하던 내용이어서 어떻게 될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위에 글을 쓰고나서 과거의 글을 다시 보니 내용이 많이 달라졌군요.

아래 분량은 어렸을 적에 제가 썼던 글이고 미완의 글이니 넘어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관용으로 올리는 거라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오리지널
추가태그
#디스토피아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