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케 이야기 창작 커미션
사케 글 커미션 썰, 플롯, 예술충압축한문단 타입 공지사항
총 공지사항은 https://glph.to/uqcejj 참고 부탁드립니다.
작업 과정:
신청 확인 > 입금 > 키워드 조율 > 원고 > 수정 > 작업 완료
•°• ⚠ •°•
► 썰 및 플롯 ::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아 타입에 추가하였습니다.
썰 혹은 플롯을 기반으로 한 2차 창작 가능합니다.
해당 작업물로 타 커미션을 신청하실 의사가 있으신 경우, 총액에서 0.3 추가됩니다.
비상업적 2차 창작은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그리고 저도 보여주세요.별도 컨펌이 없는 타입입니다.
역량 부족으로 글이 길어지더라도 추가금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천 자당 24시간으로 세어 작업합니다.
ex. 1,000자 > 24시간 마감 / 대부분 당일마감 합니다.
2천자까지 추가금 없이 당일 마감 요청 가능합니다.무슬롯제로 작업합니다.
스페이스바 및 공백, 기호를 다소 사용합니다. 싫으시다면 사전에 말씀 부탁드립니다.
썰
캐릭터와 주변의 관계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조금 더 정제되어 있습니다.
효과를 위한 줄 바꿈, 말줄임표 등을 사용합니다.
가격:
500자 3,000KRW
1,000자 4,000KRW
이후 500자 추가 시마다 +2,000KRW
샘플: 제작 중에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플롯
사건의 전개에 조금 더 집중되어 있습니다.
조금 더 러프합니다.
비유적 표현 및 밈이 자주 활용됩니다.
가격:
700자당 2,000KRW
저는 5백자 플롯으로 5-6천자 글을 완성합니다.
샘플: 제작 중에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썰 및 플롯 추가 공지
키워드 제공, 오마카세 둘 다 가능합니다.
AU 말아주세요:
자신 있음, 주력: 연예계(리얼리티, 한국 중국 가능), 경성 배경
특이함: 선협 (신선), 구룡성채 (오타쿠적 중화권 슬럼가 X, 리얼 구룡성채 블랙코미디 O)완성본은 한글 파일+글리프 비밀글로만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신청 양식:
신청자명/입금자명
캐릭터 자료
글자 수/희망 마감일
•°• ⚠ •°•
► 예술충압축한문단
캐릭터 혹은 페어를 보고 드는 생각을 글로 적습니다.
20+@년 활자 중독 예술충 인생을 작업에 꼬라박습니다.
비유 및 의도적인 비문 사용이 잦습니다.
천 자, 이미지 2장 내외로 작업합니다.
시간제 마감을 기본으로 합니다.
가격:
3,000KRW 고정
샘플:
추가 중
신청 양식:
신청자명/입금자명
캐릭터 자료
예술충압축한문단 추가 공지
완성본은 이미지로만 보내드립니다.
관상 작업이 가능합니다.
•°• ⚠ •°•
이야기 창작 커미션은 별도의 할인이 없습니다.
카카오톡 신청 한정 3회 재방문, 4회 재방문마다 서비스가 있습니다.
3회 재방문: 1,000자 가량의 플롯
4회 재방문: 예술충압축한문단 1 캐릭터/페어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