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벚꽃 맛인가요?
이 마음을 너에게 전해도 될까?
_필연(@yeon_commision)님 커미션
본작은 드라코니언 및 주식회사 KADOKAWA가 권리를 보유하는 UNSUNG DUET의 라이선스를 도서출판 초여명이 받아 만든 언성 듀엣 한국어판의 2차 창작입니다. (C)Fuyu Takizato / Draconian (C)KADOKAWA (C)도서출판 초여명
개요
벚꽃이 만개한 봄. 두 사람은 근처에 있는 커다란 벚나무에 대한 소문을 듣게 됩니다.
‘벚나무 아래에서 손을 잡으면 사랑이 이루어진대.’
어쩌면 그곳에서라면 이 마음을……
그렇게 벚나무 아래에서 햇살을 맞이하면,
바람결에 벚꽃이 흩날립니다.
안내 사항
플레이 타임 : ORPG 기준 2시간 내외 (RP에 따라 상이)
챕터 : 4챕터
추천 관계 : 짝사랑 OR 맞짝사랑 관계
이계 발생 원인 : 상대에게 솔직하게 전하지 못하는 마음
본 시나리오는 언성듀엣을 기준으로 작성된 비공식 2차 창작 시나리오로, 원작자 및 번역자의 권리를 침해할 의도가 없음을 밝힙니다.
약칭은 '사랑벚맛'입니다.
자유로운 개변이 가능합니다. 단, 개변한 시나리오를 재배포하지 말아주세요.
시나리오 카드의 경우 가공 및 변형하지 않는 선에서 세션카드로 사용 가능합니다.
피드백 및 문의는 눈꽃나래(@Narae_scenario)로 부탁드립니다.
주의사항
테스트 플레이를 거치지 않았습니다. 여러모로 부족한 면이 많을 수 있으며, 추후 틈틈이 수정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룰북 없는 마스터링을 금합니다.
룰에 대한 독자적인 해석이 존재합니다.
세션 내 스킨십 요소가 살짝 가미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두 사람이 스킨십을 할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이계에서 두 사람의 로맨스 분위기를 적극적으로 밀어줍니다.
공개적인 장소에서의 스포일러를 금합니다. 후세터나 프라이베터 등을 사용해주세요.
해당 링크는 시나리오 전문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시프터로 플레이하는 것이 아니라면 스포일러가 될 수 있습니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