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스승을 찾아서 PDF 판매

여왕을 위하여 SRD 기반

_디자인 : @MONTBL_DESIGN

스승을 찾아서

여러분에게는 스승으로 삼고 있는 이가 있습니다.

스승이 되는 이는 세간에 마녀라고 불리는 자일 수도 있고, 해박한 지식을 많이 알고 있어 현자라 불리는 이일 수도 있고, 혹은 아주 평범하지만, 주변 사람들에게 존경받는 사람일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길든 적든 스승에게 가르침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어느 날. 소리소문없이 스승이 자취를 감춥니다. 편지 한 통 없이 말이에요.

여러분, 스승의 제자들은 스승을 찾기 위해 여행을 떠나기로 했습니다.

스승을 만나는 이유는 제각기 다를 수 있으나, 여러분이 여행에 오른 목적은 ‘스승님을 찾는 것’입니다.


판매 가격

22,000원

안내사항

인원 : 2인 이상

플레이 시간 : ORPG 기준 3시간~4시간

카드 : 제자 카드 10장 + 편지 카드 10장 + 질문 카드 47장 + X 카드 1장

구성품 : 카드 68장(제자 카드, 편지 카드, 질문 카드, X 카드), 규칙 리플렛

  • 해당 작품은 여왕을 위하여 SRD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 해당 작품에서는 기존의 규칙에 더해 '제자 카드', '편지 카드', '계승권' 규칙이 추가되었습니다.

  • 작품의 모든 요소는 개별 탁에 맞춰 수정이 가능하나, 수정한 내용을 재배포하는 것은 금합니다.

  • 피드백 및 문의는 눈꽃나래(@Narae_scenario)로 부탁드립니다.

제자 카드

  • 각각의 제자들이 스승과 어떤 관계였는지 나타내는 카드입니다.

  • 제자들은 적어도 제자 카드에 대한 설정은 서로 알고 있습니다.

  • 총 10개의 키워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편지 카드

  • 스승이 제자들에게 보내는 편지 내용이 적힌 카드입니다.

  • 참여자는 한 세션당 한 번씩 스승에게 편지를 받게 됩니다.

  • 참여자가 원할 때 자신이 가진 편지 카드를 뒤집어 그에 대한 답을 할 수 있습니다.

  • 총 10개의 내용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계승권

  • 모든 참여자가 한 번씩 질문에 대해 답을 마칠 때마다, 혹은 임의의 타이밍마다 참여자들끼리 가장 스승의 자리를 계승하기 적합한 제자를 투표로 1명 선정합니다.

  • 선정된 제자는 계승권을 1회 가져갑니다.

  • 최종적으로 가장 많은 계승권을 가져간 제자는 “스승님이 여러분 앞에 등장합니다.” 카드 이후 어떻게 자리를 계승하는지 설정을 풀어냅니다.


이 작품은 김성일과 도서출판 초여명이 For the Queen을 번역한 #여왕을 위하여 SRD에 기반하여 크리에이티브 커먼스 원작자 표시 3.0 Unported 라이선스 (http://creativecommons.org/licenses/by/3.0/)에 의해 라이선스 (사용 허락)을 받았습니다.

여왕을 위하여 SRD는 알렉스 로버츠와 Evil Hat Productions의 For the Queen (http://www.forthequeengame.com/)에 기반하고 있으며, 크리에이티브 커먼스 저작자 표시 3.0 Unported 라이선스에 의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For the Queen™은 알렉스 로버츠의 상표입니다. Descended From the Queen 로고는 © 알렉스 로버츠이며 허락 하에 사용되었습니다.

카테고리
#2차창작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