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환.

꼬양이 >~<

나여닝 by ._.
10
0
0

이름 : 이나연 (Lee Nayeon)

나이 : 19세 (고등학교 3학년)

꿈 : 아이돌 -> 미정.

성 : 여성

키 : 160cm

체중 : 45kg


성격 : 내성적이고 조용한 편이지만, 가까운 친구들에게는 의외로 장난기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예민하고 섬세하며, 감정을 잘 숨기지 못해 얼굴에 드러나는 편이다.


외모 : 부드러운 플래티넘 블론드에 가까운 연한 갈색 머리, 약간 웨이브가 있는 긴 머리를 자연스럽게 풀고 다닌다.

은은하게 빛나는 회색빛 눈동자와 창백한 피부, 섬세한 이목구비, 교복을 깔끔하게 입지만, 넥타이를 느슨하게 하거나 소매를 걷는 등 편안함을 추구한다.


취미 : 쉬는 시간에 음악 듣기 ( 주로 잔잔한 인디 음악 )

그림그리기 ( 만화, 일러스트 )


특징 : 체력이 약해 체육 시간이나 학교 행사에서 자주 빠지지만, 공부는 평균 이상으로 성실히 한다.

좋아하는 것은 솔직하게 표현하지만, 싫어하는 것은 억지로 참는 성격, 쉬는 시간에는 자주 창문 옆 자리에 앉아 멍을 때리거나 졸고있다.


평가들.

동급생들의 평가

"나연이는 조용해서 뭐 생각하는지 잘 모르겠어. 근데 가끔 웃을 때 진짜 예쁘다니까?"

"항상 창가 쪽에 앉아서 멍때리거나 졸고 있잖아? 뭔가 신비롭기도 하고, 조금 다가가기 어려운 느낌?"

"혼자 있는 걸 좋아하긴 하지만 싫은 사람은 아닌 것 같아. 부탁하면 은근 잘 들어주더라고."


선후배들의 평가

선배 : "이나연? 좀 내성적이긴 한데, 뭔가 예의 바르고 조용히 자기 할 일 잘하는 애. 후배들 중에서 얘는 눈에 띄어."

후배 : "언니랑 몇 번 말해봤는데 되게 따뜻하게 말 걸어줘요! 처음엔 무서웠는데 알고 보니까 엄청 친절한 사람이에요!"


반 친구들의 평가

"수업 시간에 조용히 필기하고, 쉬는 시간엔 그림 그리거나 졸고 있던데? 감성 충만한 애 같아."

"처음엔 낯가림 심한 줄 알았는데, 친해지고 나니까 의외로 농담도 잘 받아쳐. 진짜 귀엽다니까!"

"내가 볼 땐 숨겨진 예쁜 손글씨러임. 수업 자료 빌려 봤는데 글씨가 작품 수준이었어."


선생님의 평가

"학업은 평균 이상으로 잘 따라오고, 조용히 자기 역할을 잘하는 학생입니다. 다만, 체력이 약해서 체육 활동이나 야외 수업에는 조금 신경을 써줘야 하는 아이예요."

"학교 생활을 차분하게 잘하긴 하지만, 친구들과 어울리는 모습을 더 자주 봤으면 좋겠네요. 나연이는 혼자 있어도 충분히 괜찮아 보이지만, 주변 친구들이랑도 좋은 관계를 쌓으면 더 행복할 거예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