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7

게임캐릭터 너무 오랜만에 그린다

사이퍼즈라는 게임 아시나요?

말도 많고 탈도 많은 게임인데 제가 고등학교때부터 쭉 즐겨온 게임이에요. 거의 제 추억과 희노애락을 모두 가지고 있는 애증의 게임… 망할 게임이라고 하고 있지만 진짜 망하면 허무할 것 같은 게임…

오늘은 거기에 나오는 샬럿의 피스메이커 코스튬 버전을 그려봤습니다!

제가 아이패드를 컴퓨터에 연결하거나 아이패드 앱으로 그리고 있는데 새삼 색감이 너무 다르다는 걸 방송을 진행하면서 한번더 실감하게 되더라고요…

맨날 아이패드로 그리다가 컴퓨터에 연결해서 컴퓨터 화면을 번갈아 보다보니 그런 것 같기도 해요.

오랜만에 귀여운 샬럿 그릴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PS. 근데 이지캔버스 와이파이 연결이 안될땐 어떡해야하나요… 케이블은 계속 툭 치면 끊겨서 그림방해 받은게 한 두번이 아닌거 같애요 ㅠㅠ 이젠 그림 그리다가 띠로롱 소리나면 스트레스 받을 정도…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그 외
캐릭터
#샬럿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