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장시성 迷藏施城

인세인 3인 3사이클 특수형

산사나무숲 by 산사
392
0
0

세션카드는 송주(@Songju_528)님 커미션입니다.


inSANe 3인 3사이클 특수형

돈만 있다면 늙은 신체를 젊은 신체로 갈아끼우고, 구멍 뚫린 뇌도 탱탱하게 재생시킬 수 있는 기술만능의 시대! 의료기업 이둔은 VVIP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호텔 아우둠라에서 감사제를 주최합니다.

그리고 그곳에 연쇄살인마가 숨어들었다는 소식을 들은 형사들은 호텔에 잠입합니다.

안내사항

  • 사용 룰북: 1권, 2권

  • 주의 소재: 살해, 신체변형, 테러

  • 룰 컨버팅 등의 탁내 개변은 자유롭게 해주세요.

  • 특수형이지만 대립형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 수사물을 표방한 SF호러입니다. 엔딩이 찜찜할 수 있습니다.

  • 별도의 테스트플레이를 하지 않고 작성된 시나리오입니다. 이후 수정될 수 있습니다.

  • 다소 그로테스크하다고 느껴질만한 소재가 등장합니다. 탁 내 조율을 통해 서로 불쾌하지 않을 수 있게 플레이해주세요.

PC 공개사명

PC1

당신은 막 수습을 끝낸 신입 형사다. 처음 맡는 사건이니만큼 어떻게든 잘해내고 싶다. 당신의 【사명】은 연쇄살인마를 잡는 것이다.

PC2

당신은 몇 년 째 연쇄살인마를 쫓던 형사다. 이번에야말로 녀석을 붙잡기 위해 이번 팀을 꾸렸다. 당신의 【사명】은 연쇄살인마를 잡는 것이다.

PC3

당신은 베테랑 형사다. 당신의 담당 사건은 아니었지만 PC2로부터 요청을 받아 지원해주기로 했다. 파티 초대장도 당신이 인맥을 통해 구한 것이다. 당신의 【사명】은 연쇄살인마를 잡는 것이다.

시나리오 본문

https://docs.google.com/document/d/1AJm8Z1bcc7SC3-fxrGz5tV1nfU3Bf6oVahs_SAB6dPo/edit?usp=sharing

시나리오 후기

https://forms.gle/fhptpCaRdnP1dh8f8

* 세션카드의 문구는 '나는 입이 없다 그리고 나는 비명을 질러야 한다(1967)'을 패러디했습니다.

이 작품은 「저:카와시마 토이치로/모험기획국」이 권리를 가진 「멀티 장르 호러 TRPG 인세인」의 2차 창작 작품입니다.

ⓒ河嶋陶一朗/冒険企画局

카테고리
#기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