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네모네의 찬가 안내

아네모네 캠페인 1부

『아네모네의 찬가』

“해당 ■■■■■ 내로 진입한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 ■■을 임시 해제합니다.”

눈을 뜨면, 어둠 속에서 의자에 앉아 있습니다. 이름도, 쓸모도 정해지지 않은 당신의 눈앞에 경쾌한 음악과 함께 팟, 커다란 직사각형의 스크린이 떠오릅니다.

「아네모네의 찬가」 시나리오 소개

┃ 플레이 인원 ┃ 1인 시나리오에 가까운 수호자 측 KPC와의 일대일

┃ 플레이 시간 ┃ 10~15시간

┃ 타입 ┃ 탐사의 비중이 높고, 전투 요소가 많은 오픈형 시티

┃ 배경 ┃ 디스토피아 도시

┃ 난이도 ┃

플레이어 난이도 : ★ ★ ★ ★ ★

플레이에 따라 체감 난이도 상이. 탐사 시나리오 숙련자용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수호자 난이도 : ★ ★ ★ ★ ★ ★

정보량이 방대하며 수호자 측이 세계관을 개변하더라도 정보 제공에 세계관의 깊은 해석이 필요합니다. 상황에 따라 융통성 있는 대처와 애드리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일대일보다는 1인 시나리오에 가까우며 KPC와 초면이어도 즐길 수 있는 디스토피아 시티 탐사계 캠페인의 1편 시나리오입니다. RP 위주의 플레이를 선호하시는 분들은 아쉬우실 수도 있습니다. 세계관의 특수성이 강해 위화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기존 탐사자와 신규 탐사자 상관없이 가능한 시나리오입니다. 탐사자는 디스토피아 사회에서 태어난 인물로, 인류의 역사와 국가의 개념을 알지 못하며 아무것도 모르는 신생아와 같습니다. 디스토피아 도시에서사용하는 공용 언어는 탐사자의 국적에 맞춥니다. 영어권이 아니더라도 영어를 표기 식에 혼용하고 있습니다. 기술력과 문명은 인공지능이 상용화된 근미래로 가정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시나리오에 표기되지 않은 다른 설정은 수호자가 편하게 만들어주세요. 

비인도적, 비윤리적인 내용과 신성 모독적인 표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작자는 시나리오 내의 비인도적 사상을 옹호하거나 지지할 의도가 전혀 없습니다. 크툴루 신화를 개인적으로 해석한 내용이 주를 이루고 있어 이에 거부감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시나리오를 열람, 플레이하 지 않는 것을 권장합니다. 살해, 폭력, 감금, 인체 실험, 약물, 고어적인 묘사, 유혈, 자연재해를 포함한 트리거 요소가 있습니다.

추천 기능

기존 탐사자도 이 시나리오 한정으로 능력치와 기능치를 새로 기재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시나리오를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추천기능의 정보를 미리 제공해주세요. 기존 탐사자의 경우, 크툴루 신화 수치는 그대로 유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1~2부 공통 사항입니다. 특히 추천하는 기능은 관찰력, 듣기, 자료조사, 전투 기능, 컴퓨터 사용, 회피, 은밀행동, 대인 기능입니다. 2부에서는 능력치와 기능치를 새로 기재할 수 없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