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설정.

캐릭터 정보

소녀는 이제야 「 머물 곳 」을 찾았다.

鐵血 by 송
2
0
0

언제든지 수정 가능.

이름: 루이

등급: ☆☆☆☆☆

소속: 스텔라론 헌터

속성: 얼음

운명의 길: 수렵

캐릭터 소개: 「 스텔라론 헌터 」 의 멤버, 조용하고 어딘가 공허해 보이는 여자아이. 겉모습만 봐서는 어느 누구도 그녀가 잔혹한 살육의 주인공일 거라고는 생각할 수 없을 것이다.


1. 행적

1. 2. 일반공격:

지정된 단일 적에게 루이의 공격력 n%만큼의 얼음 속성 피해를 준다.

1. 2. 1. 일반공격 강화:

강화 시 루이의 현재 hp의 30%+공격력 n%만큼의 얼음속성 피해를 주며 n%의 확률로 해당 적에게 빙결 상태를 부여한다.

루이가 빙결 상태의 적을 공격할 시, 인접한 적들에게 [파편] 효과를 부여한다. [파편] 효과는 턴당 최대 1번 발동한다.

1. 3. 전투스킬:

루이의 Hp를 현재 체력의 20%만큼 소모하여 지정된 단일 적에게 공격력 n%만큼의 얼음속성 피해를 주고 [철혈] 1스택을 중첩한다. 2스택이 중첩될 시, (일반공격)을 강화하여 (강화) 상태로 들어간다. 지속시간: 2턴

1. 4. 필살기:

지정된 단일 적에게 공격력 n%+ 이번 전투에서 소모한 HP의 총합만큼의 얼음속성 피해를 주고 [철혈] 1스택을 중첩한다.

1. 5. 특성:

루이의 HP 소모량이 20% 이상일 때, 루이의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피해가 증가한다.

1. 6. 비술:

공격 시 즉시 (강화) 상태에 진입하며 적에게 빙결상태를 부여한다.

1. 7. 추가능력:

1. 7. 1.

소모된 HP만큼 루이가 가하는 피해가 증가한다. HP 소모 최대치는 루이의 최대치의 60%를 넘을 수 없다.

1. 7. 2.

아군이 [파편] 효과가 부여된 적을 공격할 경우 루이 공격력의 n%만큼의 얼음 속성 피해를 준다.

해당 효과는 턴마다 최대 3회 발동할 수 있다.

1. 7. 3.

루이의 HP가 HP 최대치의 50% 이하일 때 받는 피해가 감소한다.


2. 성혼:


3. 정보

3. 1. 음성:

3. 1. 1. 상호작용

3. 1. 2. 전투 (수정가능)

3. 2. 이야기

3. 2. 1. 캐릭터 상세:

나이답지 않게 조용하고 심지어 어딘가 공허해보이기까지 한 여자아이. 여려보이는 겉모습과는 다르게 아이의 손엔 수많은 전투를 증명하는 상처가 가득하다. 앞으로 얼마나 많은 상처가 생길지, 그녀는 알 수 없다. 다만 사랑하는 것들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뿐.

3. 2. 2. 캐릭터 스토리 1:

3. 2. 3. 캐릭터 스토리 2:

3. 2. 4. 캐릭터 스토리 3:

3. 2. 5. 캐릭터 스토리 4: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