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우 발생중 주의사항 안내

리버스 1999 버틴슈나

폭풍우 by 디용
184
0
0

1. 폭풍우가 발생하였을 시 즉시 타임키퍼의 가방 안으로 대피해주시길 바랍니다.

2. 가방 안은 폭풍우의 영향을 받지 않으나 불안감을 느끼실 경우 다른 사람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간혹 많은 사람과 이야기를 나누다보면 처음보는 소녀가 자연스럽게 대화에 끼어있는 것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대화를 중단하거나 그녀를 의심스럽게 여기실 필요는 없습니다.

3-1. 이야기하는 것이 불편하시거나 어색하실 경우 드루비스씨를 부르셔도 됩니다. 개인시간을 방해받는 것을 좋아하진 않으시지만 "권총을 가진 소녀가 왔다"고 전하신다면 잠시 시간을 내어주실 겁니다.

3-2. 대화를 중단하고 그 자리를 벗어난다고 해서 문제가 생기는 건 아니지만 되도록 친절하게 대해주세요.

4. 간혹 개인적인 공간이 아닌 곳에서 혼자 시간을 보낼 경우 처음보는 소녀가 말을 걸 수 있습니다. 인사와 잡담만 하고 떠날 수도 있지만 종종 다른 사람에 대해 질문할 수도 있습니다.

4-1. 특정인에 대해 저 사람은 누구냐는 질문을 하는 경우 : 간단하게 대답하셔도 되고 모른다고 대답하셔도 무방합니다.

4-2. 드루비스, 소더비, 소네트에 대하여 안부를 묻는 경우 : 알고 있는 만큼 대답해주세요. 모르는 경우 솔직하게 말하셔도 무방합니다.

5. 어떤 상황에서든 공통적으로 소녀는 타임키퍼가 어디에 있는지 질문합니다. 숨길 필요는 없으며, 모를 경우 알고 있을 가능성이 높은 사람을 말씀해주셔도 좋습니다.

5-1. 타임키퍼가 가방 안에 있을 경우 : 소녀는 감사를 표하고 이동할 것입니다. 안내를 해줄 필요는 없습니다. 그녀는 이미 이 공간에 익숙합니다.

5-2. 타임키퍼가 가방 밖에 있을 경우 : 소녀는 감사를 표하고 이동할 것입니다. 이때 소녀가 가방 밖으로 나간다고 해서 놀라거나 만류할 필요는 없습니다.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이후 타임키퍼가 홀로 복귀한다 하더라도 이에 대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6. 어떤 상황에서도 타임키퍼에게 그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타임키퍼는 이미 알고 있습니다.

7. 폭풍우가 지나간 후 이 일은 점차 흐려질 것이나 정상적인 현상이므로 이를 불편하게 여기실 필요는 없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