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 커뮤 특화 글커미션

상자 by 매실
155
0
0

Pixabay

커뮤니티 특화 커미션

자캐 커뮤니티 특화 글커미션입니다. 모든 타입의 저작권은 쿠키 (@Serein_Flower) 에게 있습니다.

프로필 대필 / 캐릭터 설정 빌딩 / 흑백막 동기 / 커뮤니티 스토리 및 세계관 작성 / 조사시트 / 로그 (사망로그, 감염로그 등등…) 위주로 커미션을 받고 있습니다.

이외의 소설 / 편지 / 독백 등등의 글들도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결과물은 별도의 언질이 없다면 모두 구글문서로 제공해드립니다. 커미션 완료 후 삭제할 수 있기에 미리 사본을 만들어두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예외로 조사시트 타입은 스프레드시트로 제공해드립니다.

신합제 & 흑백막 컨택 에서 탈락하더라도 이 경우의 환불 요청은 일절 받고 있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모든 타입은 기본적으로 일주일 내 마감을 기본으로 잡고 있으나 사정에 따라 늦어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분량이 길다던가…) 이 경우 시작 전에 따로 언질을 드리거나 작업 중 언질을 드립니다. 다만 커뮤니티 특화 커미션인 점을 감안하여 웬만해서는 당일에 작업하여 n시간 내로 끝내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습니다. 빠른마감 타입은 존재하지 않으나 정말 빠른마감이 필요하시다면 언질 부탁드립니다. 빠른마감을 기본으로 잡으나 하루 이상은 넉넉하게 잡고 신청해주세요. 너무 빠른 마감은 완성도가 떨어지며 제가 급한 일이 생기거나의 사정으로 제때 마감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특히, 제가 자고 있을 가능성이 존재하고 있기 때문에 하루 이상은 넉넉하게 잡으시는 걸 적극 추천드립니다.

작업 기간이 오버될 경우 전액을 환불해드리며, 완성본을 받느냐 마느냐는 신청자분의 의사를 따릅니다.

모든 결과물은 샘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비공개 요청 무료로 가능하니 편히 문의 부탁드립니다.

잔잔하고 차분한 느낌, 해맑은 청춘, 눅눅하게 가라앉은 글 등등 웬만해서는 잘 작업해낼 수 있습니다.

완성본을 원본을 해치지 않는 정도로는 수정하셔도 괜찮습니다. 수정하신 경우에도 출처표기는 확실히 해주시길 바랍니다.

19금은 일절 받고 있지 않습니다.


공개프로필은 모든 항목을 통틀어 구글문서 기준 최소 1,500자 이상으로 작업합니다. 과하게 촉박한 시간의 경우 분량이 더 줄어들 수 있습니다. 별도의 양식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넣고 싶으신 내용을 자유로이 정리하여 전부 보내주세요. 공개프로필은 서사가 아닌 캐어필을 위주로 생각하여 작성합니다. 이에 비밀프로필이나 비밀 설정, 세계관 등을 제공해주신다면 더 좋은 퀄리티의 결과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외관과 성격을 길고 상세하게 쓰는 것은 크게 자신 없는 편이니 샘플들을 보고 고민해주시길 바랍니다….

비밀프로필 정리 타입은 글자수의 제한 없이 제공해주신 내용을 기반으로 설정들을 정리해서 작성합니다. 즉 웬만해선 창작해드리지 않습니다. 난잡하게 정리해둔 것들을 정리하거나, 타인과의 대화에서 나온 비밀설정들을 정리해드립니다. 비밀프로필 정리 타입과 설정 빌딩 타입을 혼동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설정 빌딩 타입은 키워드와 세계관을 배경으로 비밀설정을 창작해드리는 타입입니다. 커뮤니티의 세계관과 함께 캐릭터의 비밀설정 키워드를 알려주신다면 그에 맞추어 비밀설정을 짜드립니다. 키워드 없이 오마카세도 가능하지만 원하지 않는 형태의 비설이 나올 수도 있으므로 조금이라도 틀을 잡아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공개프로필을 제공해주시면 더 좋은 퀄리티의 결과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공개프로필 서사 혹은 커뮤니티와 관련 없는 자캐의 서사도 받고 있습니다.

흑백막 동기 타입은 세계관과 흑백막 동기 설정을 기반으로 흑백막 동기를 짜드리는 타입입니다. 흑백막 힌트 및 IF는 짜드리지 않습니다. 공개프로필과 비밀프로필, 세계관과 흑백막 설정을 모두 제공해주셔야 합니다.

모든 프로필은 글자색 변경, 볼드체나 이텔릭체 등을 제외하면 일절 꾸밈이 없습니다.

캐릭터의 컨셉이라거나 테마 등을 사전에 알려주시면 더 좋은 퀄리티의 결과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든 프로필 타입은 신청자분이 임의로 수정하셔도 괜찮으나 출처는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공개프로필 :: 1.0 (10,000)

비밀프로필 정리 :: 0.5 (5,000)

설정 빌딩 타입 :: 1.0 (10,000)

흑백막 동기 타입 :: 1.0 (10,000)

공개프로필 + 설정 빌딩 타입 :: 1.7 (17,000)

공개프로필 + 흑백막 동기 타입 :: 1.7 (17,000) (이 경우 비밀프로필은 직접 작성해 전해주세요.)

설정 빌딩 타입 + 흑백막 동기 타입 :: 1.7 (17,000) (이 경우 공개프로필은 직접 작성해 전해주세요.)

공개프로필 + 설정 빌딩 타입 + 흑백막 동기 타입 :: 2.5 (25,000)


커뮤니티 세계관 및 스토리 작성 타입은 커뮤니티의 세계관이나 스토리를 짜드리는 커미션입니다. 그림이 아닌 오직 글만 지원하기 때문에 지도는 작업해드릴 수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조사시트 타입은 조사시트를 작성해드리는 타입입니다. 일차별로 계산하며, 공개적인 곳에서 샘플을 보여드리지는 못하지만 필요하시다면 얼마든지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의 설정과 들어가야 하는 힌트의 갯수, (힌트 내용은 없어도 됨) 그리고 감염제인지 부상만 있는지 등등의 트랩에 들어갈 수 있는 요소들, 스탯 여부도 알려주세요. 원하는 기믹이라던가 맵기 정도를 이야기해주셔도 좋습니다. 당연하게도 조사 배경과 구조는 알려주셔야 하며 해당 타입은 작업 시간이 다른 타입들에 비해 깁니다. 감염/부상의 수치는 자유로이 정해주세요.

경우에 따라 ‘특이한 기믹’ 을 이용합니다. 그 조사에서만 쓰이는 상태이상이라던가… 필요 없으시다면 작업 전 꼭 언질 부탁드립니다.

로그 타입은 로그를 작성해드리는 타입입니다. 사망로그, 살해로그, 자살로그 등 다양한 로그를 받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짧은 로그는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원하시는 상황이라던가 상황, 캐릭터의 감정, 넣고 싶은 문구 등을 정리해서 보내주세요. 오마카세가 가능하나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소설 타입은 소설을 작성해드리는 타입입니다. 로그 타입과 가격을 공유하나 소설이라는 특성상 더욱 많은 자료를 요구합니다. 캐릭터의 프로필 (있다면) , 말투, 타인에 대한 호칭, 캐릭터의 특징이라던가 외관 등등…. X에 있는 ‘글 커미션 자료 정리용 시트’ 등을 작성해서 전해주신다면 큰 도움이 됩니다. 오마카세가 가능합니다. 편지 타입은 소설 타입에 포함합니다.

커뮤니티 세계관 및 스토리 작성 타입 :: 0.8 (8,000)

조사시트 타입 :: 일차당 1.5 (15,000)

로그 타입 :: 1천자당 0.7 (7,000) / 500자 0.35로 협의 가능

소설 타입 :: 1천자당 0.7 (7,000)

+ 로그 타입과 소설 타입의 글자수는 +- 200자를 기준으로 잡습니다. 컴션주의 삘에 따른 분량 오버는 추가금을 받지 않습니다.

(해당 링크는 커미션 샘플입니다.)

신청은 아래의 오픈카톡 혹은 트위터 @Serein_Flower 의 디엠으로 찾아와주세요. 트위터보다 오픈카톡 확인이 빠릅니다.

어떤 타입을 신청하실지 명확하게 기재해주시고 타입에 맞추어 자유롭게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https://open.kakao.com/o/sI0Dhf5f

카테고리
#기타
추가태그
#글커미션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