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지컬 스파클 토우마!]아이템&마법 설명

1.등장 아이템

(1)스파클 팩트&스파클 주얼:토우마가 마법소년으로 변신하기 위해 필요한 매우 중요한 아이템.스파클 팩트에 스파클 주얼을 세팅한뒤 변신 주문을 외치면 변신할수 있다.

변신 주문은 '매지컬 스파클링 오퍼레이션 온!'

(2)스파클 캐스터:팔찌 형태의 아이템으로 글로우 주얼을 세팅해 마법을 쓰거나 메카를 소환및 조종할수 있게된다.

(3)글로우 주얼:마력이 결정화된 보석으로 스파클 캐스터에 세팅해서 마법을 쓸수 있다.

빨강-파이어 볼트(화염)

파랑-아쿠아 러시(물)

노랑-라이트닝 볼트(전기)

연두-윈드 커터(바람)

하늘-아이시클 웨이브(얼음)

하양-트윙클 스팅어(빛)

(4)루미너스 주얼:토우마 내면의 용기의 빛이 사명감을 받아 성장하여 실체화된 주얼.강화폼인 루미너스 프린스 모드 변신에 필요하다.

(5)루미너스 블레이드:강화폼인 루미너스 프린스 모드에서 사용하는 한손검 형태의 무기.마법 시전시에는 검날이 밝게 빛나며,듀얼 모드(쌍검)도 가능하다.

2.주요 등장 마법

(1)메카 콜:스파클 캐스터로 메카를 불러낸다.소환 후에는 스파클 캐스터의 통신 기능으로 메카와 연결되어 메카를 조종할수 있게되며 토우마 자신이 동작으로 명령을 내려 메카가 공격을 할수 있다.

소환 주문은 '오퍼레이션:(메카명) 온 필드!'

(2)오퍼레이터 링크:글로우 주얼을 스파클 캐스터에 세팅했을 시 메카도 마법 공격을 할수있게 서포트하는 마법.

(3)스파클 슈팅 스타:필살기 마법.스파클 캐스터에 마력을 실어 전방의 적을 향해 빛의 광선을 발사한다.

(4)루미너스 프린스 체인지:스파클 팩트에 루미너스 주얼을 세팅 후 변신한다.루미너스 프린스 모드에서도 메카 조종이 가능하며,이때 메카 역시 강화된다.

변신 주문은 '라이트 업!루미너스 브레이브!'

(5)루미너스 브레이브 이터니티:루미너스 프린스 모드일때 사용하는 필살기.스파클 캐스터를 통해 루미너스 블레이드에 마력을 충전하여 전방으로 검기 형태로 구현된 빛을 날린다.

3.소환하는 메카

(1)아이언 보이:토우마가 좋아하는 메카이자 애니메이션 캐릭터.스파클 캐스터와 연결되어 토우마의 지시에 맞춰 움직이며,지성이 있는지 가끔 자신의 의지로 움직여 토우마를 돕는다.

(2)아이언 팔콘:매 형태를 한 메카.바람 속성 공격에 특화되있으며,소형화하여 석궁 형태로도 변형할 수 있다.

(3)아이언 보이 유피테르:루미너스 프린스 모드에서 소환하는 아이언 보이의 강화형태.유피테르라는 이름에 걸맞게 전격계 기술이 강화되었다.

(4)아이언 팔콘 제피로스:루미너스 프린스 모드에서 소환되는 아이언 팔콘의 강화형태.서풍의 신 제피로스의 이름에서 따온 것에 맞게 바람 계열의 기술이 강화되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