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지컬 스파클 토우마!]개관

"용기의 빛은 영원히 꺼지지 않아!"

1.타이틀:매지컬 스파클 토우마!

2.테마:별/마법/메카

3.전체 줄거리 요약

이 이야기는,평범한줄 알았던 소년이 정의의 전사로 깨어난 이야기.

어릴때부터 메카를 좋아하던 고등학생,아마가세 토우마는 갑작스레 자신의 앞에 나타난 요정,쇼타와 마법소년 계약을 맺고 세계를 수호하는 사명을 받게 된다.

용기와 사명감을 품고,마법의 힘으로 어둠에 맞서 싸우는 고등학생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4.주요 등장인물

(1)주인공 및 주인공의 조력자

-아마가세 토우마:고등학교 2학년.메카를 좋아하며 정의감이 넘치는 성격을 가졌다.스텔라리아 킹덤의 지도자,호쿠토로부터 마법소년으로 선택받아 느와르 에트와르 제국과 맞서 싸운다.

-미타라이 쇼타:스텔라리아 킹덤 출신으로,토우마를 서포트하는 파트너 요정.평소에는 자주 자거나 간식을 요구하는등 토우마에게 장난을 치는걸 좋아하나,도움이 필요할때는 적극적으로 나서는 성격이다.

-이쥬인 호쿠토:스텔라리아 킹덤의 지도자.느와르 에트와르 제국의 야망에 맞서 왕국과 세계를 지켜낼 자를 찾던중,토우마의 내면에 있는 용기의 빛을 발견하고 토우마에게 마법소년이라는 사명을 내린다.

-아마미네 슈:스텔라리아 킹덤 마법학회의 최연소 학자.마법 분석능력과 활용력이 뛰어나 '천재'라는 이명이 붙었다.가끔씩 지구에 내려와서 토우마의 마법 훈련을 도와주기도 한다.

-마유미 에이신:스텔라리아 킹덤 성광 기사단의 수석기사.호쿠토의 부탁으로 토우마를 지켜주는 임무를 받게 되어 토우마가 위기에 처한 순간마다 나타나 도움을 준다.

(2)적측 인물

-텐도 테루:느와르 에트와르 제국의 3흑성 중 제 1흑성.호전적인 성격으로 속박술도 뛰어나 3흑성중 토우마를 상대하는 태도가 제일 공격적이다.사용하는 마법은 화염계열.

-사쿠라바 카오루:느와르 에트와르 제국의 3흑성 중 제 2흑성.냉철한 성격으로 '혹한의 검'이라는 이명이 있다. 텐도 테루와 자주 대립하며,사용하는 마법은 얼음계열.

-피에르:느와르 에트와르 제국의 3흑성 중 제 3흑성.3흑성중 최연소로 어린아이 같은 성격이나 사실은 소악마 속성이며,가지고 있는 개구리 인형을 이용하여 흑마법을 사용하는 퍼페티어(인형술사)다.

5.등장 세계관

(1)지구:인간계.과거부터 스텔라리아 킹덤의 주민들중 일부가 지구에 내려와 거주중이기도 하다.

(2)스텔라리아 킹덤:세계의 빛을 관장하는 빛의 왕국.지구와는 과거부터 교류해오며 느와르 에트와르 제국으로부터 지구를 지켜왔다.

(3)느와르 에트와르 제국:스텔라리아 킹덤과 대립중인 악의 제국.세계의 빛을 모두 소거하여 영원한 어둠의 세계를 만드는 야망을 품고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