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와츠가이 자캐 페어 정리1
와시X카나리아
익명 by 시온
4
0
0
캐릭터 소개
내 뒤로 물러나.
토리명
와시(독수리)
본명
와시모토 슌
나이
17살
페어(츠가이)
카나리아(키세이 칸나)
* 토리가 되기 전
- 농구부 주장. 쾌활하고 사교적인 성격이다. 칸나(카나리아)에게 일방적인 호의를 갖고 있었다.
* 토리가 된 후
- 무뚝뚝하고 과묵한 성격이 됨. 죽기 전 카나리아와의 약속을 지키고자 이렇게 변했다. 매사 진지하고 어딘가 늘 먼 곳을 바라보고 있으며, 누군가를 지키고자 하는 마음이 강하다. 카나리아 한정으로는 가끔 미소지을 때가 있다.
* 사망 시 경황
- 칸나의 데뷔날 마수가 쳐들어왔다. 칸나를 포함해 사람들을 대피시키려다가 사망. 시체 훼손 상태가 꽤 심한 편이었던 모양.
멋지고 강한 너를…… 좋아했어.
토리명
카나리아
본명
키세이 칸나
나이
18살
페어(츠가이)
와시(와시모토 슌)
* 토리가 되기 전
- 아이돌 연습생이었다.
* 토리가 된 후
-
* 사망 시 경황
- 사람들을 대피시키러 간 슌을 쫓아갔다. 위험에 처한 슌을 구해내고 좋아한다고 고백. 그 후에 곧바로 사망.
시체 훼손도가 심해 죽기 전 일들을 기억하지 못한다.
관계성
* 카나리아->와시
자신이 죽기 전에 남긴 말을 기억하지 못해 변한 와시를 보며 처음엔 당황한다. 그럼에도 좋아한다는 감정 자체는 사그라들지 않았는지 은근 설레여한다.
* 와시->카나리아
카나리아가 죽기 전에 남긴 “멋지고 강한 너를 좋아했어.” 라는 말을 곧대로 받아들였는지 그 모습을 유지하고자 마음먹었다. 카나리아를 자신의 아이돌이라 생각하고 있으며 보호하고자 한다.
- 카테고리
-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