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신혼 브6 판매 안내

다잉님의 배려로 우신혼 브6 잉잉섬에 책을 위탁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부스에서는 현장판매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계좌 이체 가능하나 가능한 금액에 맞춰 현금을 준비 부탁드립니다.

- 성인본 구매 시 신분증 확인을 합니다. 구매를 희망하시는 경우 미리 준비해 주세요.

아래로는 샘플페이지가 이어집니다. 감사합니다.

여우 자식이 어려졌다! /34p/A5/무선제본

“서태웅이 꼬맹이가 되어버렸다고?!”

북산 농구부는 오늘도 윈터컵 우승을 위해 특훈 중!

그런데 잘못 먹은 과자 하나에 서태웅이 어려져 버리는 말도 안 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만다.

당혹스러움도 잠시, 어려진 서태웅과 함께 지내는 강백호의 마음은 점점 싱숭생숭해져만 가는데...

(샘플 페이지 총 6p)

호흡(구간) /30p/A5/무선제본

“내가 농구를 하기 위해서는 네가 필요해”

인터하이 이후 서태웅은 도통 농구에 집중하지 못한다.

그런 서태웅을 지켜보던 소연이는 문제 해결을 위해 무언가 제안을 하는데...

(샘플 페이지 총 10p)

카테고리
#기타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