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

작업 가능 장르 및 특화 분야

태주 커미션 by teju
18
0
0

기본 정보

  • 1차 및 2차 / 2D, 2.5D, 3D / BL, GL, HL, 논페스 모두 OK

  • RPS, 드림, 유사 / 자캐 커뮤니티 로그 / TRPG 등 모두 경험 有

  • 공식에서 커미션 금지한 장르 제외 모두 OK (논란 장르 크게 신경 쓰지 않습니다.)

문체 특징

  • 호흡이 빠르고 짧게 끊는 문장

  • 건조한 서술, 생략과 반복을 통한 강조

  • 전달보다는 묘사를 이용한 구조화

  • 화려함보다는 무채색 내지 미색에 가까운 분위기

  • 숨이 막히듯 압도되지만 막힘없이 읽히는 전개

장르

  • 2D
    - 만화 및 애니메이션: 은혼, 에반게리온(TVA/서/파/큐/다카포), 데스노트, 주술회전, 아카기, 카이지, 카케구루이, 하이큐, 죠죠(5부), 미래일기, 도쿄 구울, 도쿄 에일리언즈, 내세에는 남남이 좋겠어, 페이트 시리즈(스테이 나이트, 헤븐즈 필)
    - 웹툰: 가비지타임, 화산귀환, 광마회귀, 전지적 독자 시점, 똑닮은딸, 잔불의 기사(+애늙은이)
    - 게임: 사이퍼즈, 승리의 여신 니케, 스테퍼 케이스, FGO, 기타 모바일 게임

  • 2.5D
    - 드라마: 비밀의 숲, 소년심판, 60일 지정생존자, 라이프, 스위트홈, 언내추럴, MIU404
    - 영화: 박찬욱 장편 대부분 / 화양연화, 해피투게더, 중경삼림 등 왕가위 / 범죄도시 시리즈, 타짜, 아수라, 불한당 / 이터널 선샤인, 패왕별희, 러브레터, 더랍스터 외 500편 가량 …

  • 3D: 세븐틴

- 볼드처리 된 주력 장르 제외하면 이해도가 천차만별입니다. 최소한 장르를 숙지하고 있음 ~ n회차 이상 관람 등 …
- 때문에 장르 숙지 여부와 무관하게, 원하시는 해석을 제시해주시는 편이 더 마음에 드는 결과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타 특화 소재

  • 박찬욱 영화 분위기

  • 안 사귀는 CP, 연애를 제외하고 모든 걸 다 하는 관계

  • 피폐, 멘헤라, 음기, 폭력, 키치, 블랙조크, 정병여름청춘, 망한 사랑, 건강하지 않은 관계 등

  • 비윤리적 내지는 사회적 논란 있는 소재 (ex. 호스트, 불륜, 범죄, 근친, 성인미자, 사제물 등)
    - 단, 경우에 따라 성인인증을 부탁드릴 수 있습니다.

  • 형사범죄와 재판 및 수사 등에 대해 약간의 배경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 용어, 진행 방법 등 마작 관련 기본 지식 있습니다. (작혼 일섭 등급전 기준 작걸)

작업 불가 소재

  • 시한부나 실존하는 질병 및 그로 인한 사망 등 소재의 경우 작업하지 않습니다.
    가상의 질병을 소재로 하는 경우 사전 협의 부탁드립니다.

  • 그 외 제 역량에 따라 작업 불가능한 기타 소재의 경우 신청서 검토 후 협의 및 거절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