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팟 곤듀 프로필

-.-. --- -- . -

살✶ by 꼬리별
14
0
0


난 살별이라하네, 공주이지.

앞으로 공주라고 부르게나”


살별 꼬리별

나이

150살 (인간 나이: 15살)이다.

이정도면 젊지않느냐

성별

(불명) 내 성별을 왜 알려하지.

너부터 알려줘

인간 세계 단위로는..

160cm 정도 될거다.

공주라서 완벽한 키를 가지고 있지.

뭐? 완벽하지 않다고? 사형이다

몸무게

쉿. 공주의 몸무게를 알려하다니

예의가 없구만.

종족

종족은 알아서 뭐할려고;

𝓓𝓻𝓪𝓰𝓸𝓷 이다. 공주이지

외관

나야 뭐 공주니까 예쁘게생겼지.

완벽하다고.

(눈매는 올라가있으며, 왼쪽에 눈물점이 있다. 눈동자색은 연한 주황색이며, 머리색은 갈색이다. 앞머리는 없으며 똥머리를 하고 다닌다. 흰색이고, 보석이 박혀있는 티아라를 썼고, 왹져안경을 썼다. 진주 귀걸이를 하고 있다. 고급진 고양이같은 얼굴이다. 핑크색의 나풀거리는 공주𝓓𝓻𝓮𝓼𝓼를 입고 있다. 신발은 흰색 구두를 신고있다.)

성격

우리 𝓓𝓻𝓪𝓰𝓸𝓷들은 착하다.

더이상 묻지말게나

(자기애가 강하다. 쉽게 화를 잘 낸다. 개인주의 성향이 강하다. 남들과 친하게 지내지 못하는 성격이며, 자신보다 아래라고 생각한다. 고상하고 예의바르게 행동하려하지만 잘 해내지는 않는다. 남의 도움을 받는데 익숙해 혼자서 잘 못 하거나 도움 받으려 기다린다. 이성적이며, 눈물은 흘리지않는다. 마음 가는 대로 행동하며, 당차다.)

L/H

L: 공주인 나 자신

H: 너 you

특징이라고 쓰고 tmi라고 읽기

흥. 굳이 적어보자면 이 몸이 𝓓𝓻𝓪𝓰𝓸𝓷 이라는 것과

공쥬라는 것이겠지.

1. 본인을 공주라고 강조한다.

2. 𝓓𝓻𝓪𝓰𝓸𝓷 중에선 나이가 어린편이다.

2-1. 𝓓𝓻𝓪𝓰𝓸𝓷이 되었을 땐 연한 주황색과 하얀색이 섞인 모습이다.

2-2. 나이가 어린 편이라서, 인간과 𝓓𝓻𝓪𝓰𝓸𝓷의 모습을 왔다갔다한다.

3. 자신을 화나게 하면 사형이라고 말한다.

4. 자신을 착하다고 믿는다.

4-1. 다른 사람들이 평가하기엔, 착하지않다.

5. 이름은 살별이다, 꼬리별이라고도 불러도 된다.

5-1. 꼬리별이라고 부르면 싫어한다.

5-1-(1). 간지가 안 난다는 이유에서이다.

6. 옷은 고급지고, 깔끔하게 입고 다닌다.

6-1. (사진 자료 참고)

6-2. 흰색이고, 보석이 박혀있는 티아라를 쓰고 다닌다.

6-3. 흰색 장갑을 끼고 다닌다.

6-3-(1). 결벽증이 살짝 있다. 누군가와 닿으면 손을 닦는 버릇이 있다.

6-4. 보통은 핑쿠색 공주 𝓓𝓻𝓮𝓼𝓼를 입고 다닌다.

6-4-(1). 공주 𝓓𝓻𝓮𝓼𝓼는 무릎까지 오는 길이이다

7. 반짝이는 걸 좋아한다.

7-1. 보석

8. 글씨체는 엉망이다.

8-1. (사진 자료 참고)

9. 목소리는 여자 목소리이다.

9-1. 그렇지만 성별은 알 수 없다.

9-2. 목소리는 중저음이며, 날카로운 목소리이다.

10. 머리카락의 길이는 긴 편이다.

11. 𝓓𝓻𝓪𝓰𝓸𝓷이 이곳으로 오게 된 이유는 𝓟𝓪𝓹𝓪가 후계자가 되려면 가서 경험을 하고오라고 했기때문이다.

11-1. 그 말을 듣고 이곳으로 이사오게되었다.

카테고리
#기타
페어
#그 외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