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무 트레이너 프로필

[우마무스메 드림 저니 드림] 요츠야 키코토 프로필

드림 저니 컾드림입니다.

우무 덕질 by 파랑임
17
0
0


"오랫동안 이어진 황금빛처럼... 나도 열심히 노력할 거야!"


이름: 요츠야 키코토  肆矢 葵琴


소개: 솔직하고 성실한 신입 트레이너. 스테이 골드의 달리기를 보고 꿈을 가지게 된다. 친절하고 강단있는 성격이라 다른 트레이너, 우마무스메들과 잘 지낸다. 덕분에 많은 응원을 받고 있지만 유독 담당 우마무스메 계약이 성사되지 않는데... 초조한 마음이 들던 차에 드림 저니와 만나고 담당 계약을 맺는다.


생일: 8월 22일
탄생화-스피리아 (노력)
탄생석-화이트 코랄 (정결)


외형: 남색빛 도는 흑발. 머리카락 일부는 땋았고 뒷머리와 함께 모아 묶었다. 회색빛 눈동자에 남색빛과 녹색빛이 돈다.


나이: 20대 초반

키: 159

잘하는 것: 복싱, 호신술, 사격

못하는 것: 그림 그리기. 가위로 오리는 것.

가족이야기: 언젠가 두분을 복싱으로 이기고 싶다!

자신만의 규칙: 갈아입을 운동복과 수통은 늘 들고 다닌다.

스마트폰 배경화면: 비 오는 레이스장 사진이었지만 드림 저니를 담당한 후로는 원정지원회 교실 사진으로 바뀌었다.

업무 전에는...: 주로 전날 공부했던 것들을 복습한다.
집중 안될 때는 간단한 운동을 한다.

트레이너의 비밀 1: 인간 전용 펀치 기계를 부순 적이 있다. (엄청 사과하고 돌아왔다.)

트레이너의 비밀 2: 손이 거친 편이라 핸드크림을 많이 쓰는데 효과가 없어서 고민이다.



<픽쿠르와 그림 모음>

나나곰 쿠키 픽쿠르



운남님(@ Unseuboyfriend)의 커미션


흉상 그림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