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무 트레이너 프로필

[우마무스메 이나리 원 드림] 세토이 아키카 프로필

이나리 원 논컾 드림입니다.



"...좋아. 축제가 시작되는데 축 쳐져 있을 순 없지! 힘내자!"


이름: 세토이 아키카  瀬戸井 晶紀架


소개: 뜨겁게 타오르는 축제의 열기에 이끌리듯 우마무스메의 달리기에 반해 신입 트레이너가 됐다. 하지만 긴 시간 동안 마음을 끄는 우마무스메가 없어서 주눅 들었다. 타즈나의 조언에 따라 오이 경기장을 먼저 방문하는데 그곳에서 이나리 원의 달리기에 마음을 빼앗기고 노력 끝에 그의 트레이너가 된다. 이나리의 꿈을 이루기 위해, 이나리처럼 멋있고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 힘껏 행동한다.


생일: 3월 19일
탄생화: 치자나무(한없는 즐거움)
탄생석: 바이컬리 쿼츠(봄의 방문)


외형: 검은색과 회색이 마구 섞여있는 곱슬머리. 높게 머리를 올려 묶었다. 검은 뿔테 안경을 썼다.


나이: 20대 초반

키: 155

잘하는 것: 노래하기, 북 치기, 호러스팟 탐방, 괴담 수집.

못하는 것: 꼼꼼하게 물건을 챙기는 것.

가족이야기: 딱히 생각하지 않는다.

자신만의 규칙: 졸릴 때는 공포영화를 틀어놓는다.

스마트폰 배경화면: 불꽃이 수놓은 밤하늘

업무 전에는...: 괜히 시장 골목을 어슬렁거리다가 돌아온다.

트레이너의 비밀 1: 고향에 돌아가는 꿈을 가끔 꾼다.
트레이너의 비밀 2: 공포 방탈출 카페의 VIP이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