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무 트레이너 프로필

[우마무스메 사토다야 드림] 사카세 토미코 프로필

사토노 다이아몬드 컾 트레이너 드림입니다.

우무 덕질 by 파랑임
11
0
0

https://picrew.me/share?cd=TSHEr9q5f5


"같이 꿈을 이뤄 보자, 다이아."



이름: 사카세 토미코  坂瀬 智美子


소개: 차분하고 인내심 많은 신입 트레이너. 목표가 정해지면 우직하게 밀고 나가는 편이라 여러 사람들에게 신뢰 받는다. 처음은 신중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흥미가 생기거나, 승산이 보일 때 주저없이 행동하기도 한다.

다이아의 달리기를 보고 한눈에 반했다. '고작 신입인 자신이 귀중한 원석, 사토노 다이아몬드를 담당할 수 없다'는 생각에 트레이너 면접에 참석하지 않는다. 이미 다이아의 눈에 들었던 그는 트레이너로 지목된다. 처음에는 트레이너로서의 본분을 다하기 위해 시험에 응했지만 역경을 마주하고 일족의 비원을 짊어지는 사토노 다이아몬드를 자신이 이끌고 싶다는 욕망이 생긴다. 시험에 통과한 후 순수하게 다이아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한다.


생일: 4월 6일
탄생화- 아도니스(영원한 행복)
탄생석- 블루 다이아몬드(만전)


외형: 길고 진한 갈색 머리카락에 옅은 갈색 눈동자를 가졌다. 오른쪽 눈에 외안경을 착용 중이다.


나이: 20대 초반


키: 163


잘하는 것: 서류 정리, 자료 조사, 기다리기

못하는 것: 운동 전반. 무릎 꿇기(다리에 쥐가 난다)

가족이야기: 아버지의 잔소리는 한 귀로 듣고 흘리는 편이다.

자신만의 규칙: 아침에 뉴스기사는 꼭 읽는다.

스마트폰 배경화면: 네잎클로버 배경 한가운데에 작게 빛나는 다이아몬드 일러스트

업무 전에는...: 텀블러에 커피를 채워둔다.

트레이너의 비밀 1: 이상형은 연상의 미인이다. (아버지 왈: 배우자는 연상이 좋다.)

트레이너의 비밀 2: 자판기 커피를 가장 좋아한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