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무 트레이너 프로필

[우마무스메 에이스 드림] 토메타 세츠나 프로필

컾 트레이너 드림주 프로필입니다 :)

우무 덕질 by 파랑임
10
0
0

"나를 믿어줘서 고마워."

이름: 토메타 세츠나

소개: 중견 트레이너. 3년간 서브 트레이너 생활을 마치고 팀을 창설하였으나 클래식 국화살 진입 전에 팀이 해체된다. 본인의 능력부족을 탓하며 트레이너를 그만둘지 고민하게 된다. 그러던 중 에이스의 달리기를 보며 다시 한번 꿈을 이루기 위해 도전한다.

생일: 1월 30일

외형: 붉은색 머리카락을 한쪽으로 길게 땋았다. 검은색 눈동자에 희미한 안광이 특징이다. 체격이 크고 잘생긴 편이다.

나이: 20대 중반

키: 174

잘하는 것: 수영, 달리기, 양손으로 글씨 쓰기

못하는 것: 정리정돈, 긴장 안하기, 1인분 요리하기

가족 이야기: 동생이 혼자 뛰는 걸 싫어해서 같이 달리다 보니 체력이 늘었다.

자신만의 규칙: 긴장될 때면 왼손에 낀 반지를 매만진다.

스마트폰 배경화면: 카네이션 꽃다발 사진 (옛 제자들이 보내준 꽃다발이다.)

업무 전에는...: 책상 위에 둔 에이스 인형을 꼬옥 안았다가 원위치에 놓는다.

트레이너의 비밀 1: 기자들 상대로는 경계심과 차가운 태도를 보인다.

트레이너의 비밀 2: 남들 앞에서는 오른손을 쓰고 혼자 있을 때는 왼손을 쓴다.

---

<그림과 픽쿠르 모음>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