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무 트레이너 프로필

[우마무스메 브라이트 드림] 텟치가와라 히이노 프로필

논컾 트레이너 드림주 프로필입니다 :)

"어서 와, 오늘은 컨디션이 어떠니?"

이름: 텟치가와라 히이노

소개: 중견 트레이너. 꾸준히 실적을 쌓아 인정받은 중년 트레이너다. 좋은 결과를 남겼지만 건강 문제로 업무를 쉬어가던 참이었다. 현재 URA가 규정해놓은 트레이너 업무 자체가 자신의 체질과 맞지 않는 것인지 고민하고 있던 상황이었다. 생각 정리를 위해 공원에 나갔다가 브라이트를 만나며 다시 트레이너 업무를 재개한다. 무뚝뚝한 성격에 다른 사람들이 다가가기 힘들어 했다. 브라이트와 지내면서 부드러워진 탓에 사람들과의 교류가 늘었다.

생일: 8월 19일

외형: 흑발에 청록색 눈동자가 특징이다. 긴머리에 땋아서 반묶음으로 하였다. 청록색 장미 장식을 머리 뒤에 달았고 연분홍색 귀고리를 착용한다.

나이: -(중년)

키: 162

잘하는 것: 서류 정리, 화분 가꾸기

못하는 것: 바느질, 뜨개질, 운동 전반

가족 이야기: 가족과의 안부전화를 챙기려고 노력하는 중이다.

자신만의 규칙: 메지로 브라이트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뭐가 있는지 항상 생각한다.

스마트폰 배경화면: 벚꽃이 만발한 풍경

업무 전에는...: 스케쥴을 다이어리에 정리한다.

트레이너의 비밀 1: 메지로 가문에 대하여 무조건 호의적이지 않다.

트레이너의 비밀 2: 요새 바느질 연습에 열심이다.

---

-픽쿠르와 그림 모음

카테고리
#기타
페어
#Non-CP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