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스토리

[카드] 신쥬 ☆4 【레슨 후의 즐거움】 ─ 2화 (完)

#신쥬 #카드스토리 #레슨의상

2화. 레슨 후의 즐거움

사키: 신쥬 씨, 지, 진정해요.

신쥬: 너, 너무 부끄러워…….

사키: 「소고기 덮밥」이라니, 그 「소고기 덮밥」이죠?

신쥬: 응, 맞아.

사키: 소고기 덮밥에 무슨 일 있나요?

신쥬: 어~어, 으─응…… 비밀로 해줄래?

사키: 그, 그렇게 중대한 일인 건가요?

신쥬: 나랑 사키 쨩의 비밀이다.

사키: 아, 알겠어요.

신쥬: 실은……

사키: 실은……?

신쥬: 오늘, 가게에 오기 전에 길거리에서 소고기 덮밥의……

사키: 소고기 덮밥의……?

신쥬: 반값 할인권, 받았거든!

사키: …… 엣?

신쥬: 그래서, 「이제 무조건 먹는다, 소고기 덮밥 먹는다!」라는 모드가 되어서.

신쥬: 공복이 최고의 스파이스라고 하니까, 배를 비울까 해서.

사키: 그래서 그렇게나 기합을 넣고 연습했던 건가요?

신쥬: …… 맞아.

사키: …… 후훗, 그랬던 거군요.

신쥬: 우와아, 역시 너무 부끄러워!

사키: 소고기 덮밥은 맛있죠. 저도 좋아해요.

신쥬: 그치!? 다행이다, 사키 쨩이라면 알아줄 거라고 생각했어!

신쥬: 맞다! 이 할인권, 2명까지 쓸 수 있나봐. 지금 가지 않을래?

사키: 어, 괜찮은 건가요?

신쥬: 물론!

사키: 그럼…… 말씀대로.

신쥬: 아싸! 바로 준비할 테니까!

신쥬: 그러고 보니까 이거, 곱빼기도 반값이 된대. 굉장하지!?

사키: 후훗, 그렇네요.

신쥬: 사키 쨩과 함께라면, 평소보다 더 맛있게 느껴질 것 같아!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