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스토리

[카드] 미즈키 ☆4 【댄스 레슨?】 ─ 2화 (完)

#미즈키 #레슨의상 #4성

2화. 댄스 레슨?

미즈키: …… 좋아! 여기서 피니시……!

사키: 굉장해요, 미즈키 씨!

미즈키: 헤헤, 당─빠지. 겁나─ 쩔어줬잖아.

미즈키: 싸움이라고 할까, 발차기나 그런 움직임은 사실 댄스랑 상성이 좋은 것 같더라고─.

미즈키: 무술을 기초로 둔 댄스라─고 하나? 그런 것도 있는 것 같고.

미즈키: 뭐─, 찐으로 팀 녀석들을 차서 날려보낼 수는 없으니─까, 어디까지나 척이지만.

미즈키: 그런 걸 넣으면, 지금보다 더 멋있어지겠─지.

사키: (미즈키 씨, 정말 즐거워 보인다……)

미즈키: 아─악, 빨리 맞춰보고 싶─다. 팀 녀석들도 쫄게 해주겠어.

미즈키: 팀B는 말야, 뭐라고 할─까 각자의 특기가 합쳐진다고 해야 하─나?

미즈키: 각자가 좋아하는 걸 하고 있으면서, 전부 곡이랑 맞는다고 할까.

미즈키: 그러니까 지고 있을 순 없어─.

미즈키: 같은 팀인데, 지고 싶지 않─다던가. 점점 뜨거워진단 말이지.

미즈키: 그 녀석들도 같은 마음인 것 같아서. 엄청나─게 끓어올라.

미즈키: …… 좋아, 한번 더 처음부터 해보자.

미즈키: 어중간한 걸, 보여줄 순 없─으니까.

미즈키: 사키, 너도 보고 뭔가 신경 쓰이는 거 있음 말해.

사키: 미즈키 씨, 어쩐지 생기가 넘치시네요.

미즈키: 아? 당근─이지.

미즈키: 팀B의 스테이지는 여기부터 점점 올라간다.

미즈키: 팍팍 레벨 올려서, 아무도 닿지 못할 개─ 높은 스테이지가 되어 갈 거라고.

미즈키: 그런 겁나─ 뜨거운 곳에서, 탑인 내가 질 수는 없잖아─.

미즈키: 그러니까, 너도 내 진화보다 늦지 말라─고.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