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스토리

[카드] 미즈키 ☆4 【댄스 레슨?】 ─ 1화

#미즈키 #레슨의상 #4성

뒤떨어지지 말고

따라 오라고!

1화. 댄스 레슨?

사키: (이건…… B의 곡? 누가 레슨하고 있는 걸까……)

미즈키: 으랴! 여기서 돌려 차기다!

미즈키: 여기서, 이어서 한 발, 중단 발차기도 추가해주마!

사키: (굉장해…… 미즈키 씨, 저렇게 하드한 움직임……)

미즈키: 이걸로…… 어떠냐! 으랴아!

미즈키: 후우. 이 정도인가. …… 아? 누구냐?

미즈키: 뭐야 사키냐. 훔쳐 보다니 취미가 별론─데.

사키: 앗, 죄송해요. 곡이 들려서 무심코…….

미즈키: 들어오라고.

미즈키: 어땠냐? 방금 댄스. 보고 있었지?

미즈키: 개─멋있었지. 남자다움이라던가, 빵빵했지.

미즈키: 저번에 생각났거든, 스테이지에서 싸우고 있는 듯한 댄스.

미즈키: 이렇게…… 턴 하잖아, 거기에 발차기 동작을 넣어서.

미즈키: 그러면 겁나─ 멋지지 않아?

미즈키: 그래서, 스케이트 보드 트릭같─이 여기서 스톱하면 존─나 볼만하거든.

미즈키: 아─, 쩔어─ 진짜 재밌어. 한번 더 해볼까.

미즈키: 야, 너도 보고 가라. 어─차피 한가하잖아?

미즈키: 아, 그래도 위험하─니까 쬐끔 떨어진 곳에서 봐라!

미즈키: 좋아, 맨처음부터 한번 더. 너도 따라 오라고!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