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스토리

[카드] 카스미 ☆4 【청소의 달인】 ─ 2화 (完)

#카스미 #카드스토리 #레슨의상

2화. 청소의 달인

사키: 서류는 바로 건네드렸고, 청소, 혼자서 괜찮으려나…… 아, 있다.

카스미: 응─, 이래저래 기대거나 하니까, 거울도 더러워진단 말이지.

카스미: 지금 제대로, 닦아두는 편이 좋아 보이네여.

카스미: 이야─ 벽 한 면이 거울이라니, 닦는 보람이 있네~.

카스미: ~♪

사키: …… 생각보다 즐겁게 하고 있네? 그보다, 이 콧노래는 C의 곡…….

카스미: ~♪ ~♪

카스미: 턴, 스텝. 백으로 가서 슬라이드.

카스미: 문워크, 라던가~.

사키: 와……! 굉장해요, 카스미 씨!

카스미: 헤…… 우와, 사키 씨!? 호, 혹시 방금 보셨다던가?

사키: 아, 죄송해요! 혼자서 청소하고 계신 게 신경 쓰여서…… 그랬더니, 그.

카스미: 아아아, 부끄러운 모습을, 보이고 말았슴다~.

카스미: 그으, 뭐라고 할까, 어차피 청소한다면 즐겁게 할까 해서.

카스미: 모처럼 레슨장을, 전부 빌린 셈이고?

사키: 저, 역시 저도 돕게 해주세요.

카스미: 사키 씨……. 그럼, 그 말씀대로. 거기 스퀴지가 하나 더 있으니까여.

카스미: 자신은 왼쪽부터 할 테니, 오른쪽부터 부탁드림다.

카스미: ~♪ ~♪

사키: 우와, 스퀴지의 움직임과 곡이 딱 맞아…….

카스미: 아, 바닥에 거품이 떨어져 있는 곳이 있으니까, 미끄러지지 않도록 조심해 주세여.

사키: 알겠습니다. 조심할──왓!?

카스미: …… ! 사키 씨!

카스미: 어이쿠, 아슬아슬~. 괜찮나여?

사키: 괘, 괜찮아요, 죄송합니다! 말하자마자…….

카스미: 아뇨 아뇨, 자신이 빨리 말하지 않은 게 잘못임다. 다치지 않아서 다행이에여.

카스미: 어디 그럼, 청소도 앞으로 조금인가~? 같이 잘 부탁드릴게여.

사키: 네. 맡겨주세요!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