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스토리

[카드] 기 ☆4 【파쿠르】 ─ 2화 (完)

#기 #카드스토리 #레슨의상

2화. 파쿠르

사키: 연습을 방해하게 되면 미안하니까, 나는 슬슬 갈게.

기: 여기에 있는 편이 나아. 안전하니까, 여기에 있어.

기: 다른 사람이 오기 전에, 몸, 움직여도 돼?

사키: 에? 아, 응.

기: …….…….

기: …… 읏.

사키: 아…… 기 씨, 손, 괜찮아!?

기: 부은 건 가라앉았어. 괜찮아. …… 움직이는 걸 보면, 안심해? 보고 있어.

기: …… 1, 2, 3!

사키: (가볍다……!)

기: 안심됐어? 이제 괜찮아. 다른 움직임도, 해볼까?

사키: 엇, 다른 움직임!?

기: …… 예를 들어 공중으로 날아서──

기: 벽에 발을 대고, 공중제비. 미즈키들은 벽돌기라고 했어.

기: 천장까지 달려서 올라갈 수도 있어. 장애물이 많은 편이, 사실은 편해.

사키: (중력이란……!)

기: …… 딱히 그렇게 놀랄 일도 아니야.

기: 몸의 유연성만 있으면, 나머지는 연습하기에 따라 어떻게든 돼.

사키: 굉장해! 나는 기 씨를, 굉장하다고 생각해.

기: …….…….

기: …… 슬슬 모두가 올 시간.

사키: 아, 그럼, 나는 갈게. 기 씨, 어제는 정말 고마웠어.

기: …… 어제 일을, 말하러 왔어…… 어째서일까?

기: 그래도, 사키가 무사했으니까. …… 그걸로, 된 거야.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