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스토리

[카드] 기 ☆4 【파쿠르】 ─ 1화

#기 #카드스토리 #레슨의상

당신을 지키는 것이

내 역할

1화. 파쿠르

사키: 역시 식히는 편이 좋겠네 …… 얼음 가져올까?

기: 멀쩡해. 이 정도는 큰일 아니야.

기: 당신을 지키는 것이 내 역할. 제대로 했어?

기: 도둑맞을뻔한 가방의 내용물은?

기: 되찾아서 다행이지만, 내가 더 빨리 눈치챘었다면…….

사키: 그런! 기 씨가 와줘서 가방도 나도 무사했던 거야.

사키: 구해줘서 고마워요. 그리고…… 다치게 해서 미안합니다.

기: 이건 모퉁이에서 스쿠터가 튀어나온 것 때문에.

기: 그때는 최선의 방법으로, 확실하게 회피했어. 이 정도 상처는 예상 안이야.

기: 그리고, 오늘 돌아갈 때는 역까지 바래다 줄게.

기: 확률은 적지만, 다시 한번 습격당하지 않을 거라고 할 수는 없어.

기: 케이의 명령대로, 당신은 내가 지켜.

사키: …… 이럴 때, 무슨 대답을 해야할지, 잘 모르겠어.

기: 아무 말도 할 필요 없어.

기: …… 이제 괜찮아. 시프트가 있으니까, 갈게.


기: …… 사키?

사키: 어제 상처, 괜찮은지 신경 쓰여서.

기: 당신을 지키는 건 당연한 일. 신경쓸 필요는 없어.

기: 그래도, 어어, …… 고마워?

기: 당신의 안전을 확인할 수 있는 건, 좋은 일이야.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