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스토리

[카드] 요시노 ☆4 【스트레칭】 ─ 1화

#요시노 #카드스토리 #레슨의상

응~~~

아야, 아야야야!?

1화. 스트레칭

요시노: 끄으으으으으. 흡, 크그그, 아, 야야야!

사키: …… 요시노 씨, 대체 뭘 하시는?

요시노: 에? 앗! 안녕하세요, 사키 씨.

요시노: 그으, 레슨이 시작하기 전에 몸을 풀어둘까 해서.

요시노: 스트레칭 하고 있었는데…… 역시 그렇게 안 보이죠?

요시노: 하아…… 이것저것 시험하고 있는데, 어째서 몸이, 이렇게 딱딱한 걸까.

요시노: 자주, 유연해 보인다는 말을 듣지만, 사실 엄청나게 딱딱해서…….

요시노: 유연하다고 하면, 모쿠렌이나 메노우, 쿠겠네요.

요시노: 처음 봤을 때는 눈을 의심했어요. 사람이라고 생각할 수 없을 정도의 유연함이라…….

요시노: 그야 머리 쪽에 발이 온다니까요?

요시노: 그리고, 의외라고 하면 실례지만, 신도 유연하답니다.

요시노: 케이나 기는 말할 것도 없고, 긴세이도 꽤 유연성 높아요.

요시노: 하아아…… 나만 뚝딱이라니.

요시노: 스트레칭 하면, 언젠가는 유연해질 거라고, 믿고 있었는데요.

요시노: 그래서 목욕 후라던가 초심자를 위한 체조 같은 걸 실천해서……

요시노: 그래도, 전혀 개선되지 않아요.

요시노: 저는 싱어지만, 댄스도 당연히 요구받아요.

요시노: 그래도, 역시 뭔가 그, 조금 특별 취급이라고 할까…… 하아.

요시노: …… 팀K의 싱어로서, 제대로 하고 싶은데. 하아.

요시노: 아…… 죄송해요, 푸념해버려서.

요시노: 불평하고 있을 동안에, 열심히 유연한 몸을 노려야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