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스토리

[카드] 리코 ☆4 【매력적인 몸】 ─ 2화 (完)

#리코 #카드스토리 #레슨의상

2화. 매력적인 몸

리코: 어라, 아기새 쨩이잖아. 가게에 빨리 왔네, 아직 시간 안 됐어.

사키: 리코 씨도 빨리 오셨네요.

리코: 뭐, 나도 말이지, 의욕 내야 하지 않겠어. 스트레칭 하고 있었어. 계속해도 돼?

사키: 물론이에요.

리코: …… 응. 후우우…….

리코: 1, 2, 3, 4…… 1, 2, 3, 4…… 읏차.

리코: …… 후후. 응─, 이것도 좋네.

리코: 그래도…… 이쪽도 나쁘지 않아. 역시, 최고인걸.

리코: 저기, 당신은 어떻게 생각해?

사키: 어어, 그건 댄스 포즈 말인가요?

리코: 아냐 아냐. 포즈 얘기가 아니라. 내 몸의 라인 얘기.

리코: 나로서는─, 겨드랑이에서 허리로 달리는 라인이……

리코: 등의 이 커브가 초 섹시하다고 생각하는데~.

리코: 그리고 나, 손발 엄청 길잖아? 한쪽 발을 조금 움직여서……

리코: 양손을 위로 올렸을 때의 느낌, 멋지지 않아?

리코: 뒤돌아봤을 때 허리가 비틀어지면서…… 튀어나오는 뼈 부분이라던가.

리코: 아기새 쨩은, 내 몸의 어디가 가장 좋아?

리코: 전부 같은 건 무효야, 마음은 이해하지만. 가장 좋아하는 부분, 알려줘.

사키: (어, 그런 거 대답할 수 있나!?)

리코: 아, 복근도 그럴듯하지.

사키: 에…… 잠깐!?

리코: 그 전에, 얘기했었잖아. 밸런스가 나쁜 근육운동 바보에 대해서.

리코: 봐…… 내 복근, 딱 좋지?

리코: 역시 이 정도지.

사키: 아니, 그…… 내, 내려주세요!

리코: 에~, 닳는 것도 아니고 봐도 돼. 자?

리코: 뭣하면, 만져볼래? 조금이라면, 괜찮아.

사키: 앗, 그, 그건 조금…… 부끄러워요!

리코: …… 풉, 귀여운 반응.

리코: 뭐, 그만큼 내 몸이 너무 굉장하다는 거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