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스토리

[카드] 메노우 ☆4 【레슨 할래?】 ─ 1화

#메노우 #레슨의상 #4성

조금 더, 이대로……

1화. 레슨 할래?

사키: 메노우 씨, 자율 연습을 한다고 들었는데…… 아직 있으려나?

사키: …… 타올이 떨어져 있어. 이건 메노우 씨 걸까……

사키: 응? 이 셔츠도.

사키: 볼펜도 떨어져 있네. …… 휴식 스페이스로 이어지고 있나?


메노우: 으응~……

사키: 있다……!

메노우: 응…… 엄청 기분 좋아……

사키: 메노우 씨?

메노우: 역시 스파는 좋네……

사키: …… 잠꼬대하고 있어.

사키: 메노우 씨, 이런 곳에서 자면 감기 걸린다고요.

메노우: 안 자고 있어.

사키: 어.

메노우: 안 자. 안 자고 있으니까…… 응~……

사키: 역시 잠꼬대하고 있어……

메노우: 맞아, 그러니까 온천도 좋아.

사키: …… 스파에 간 꿈이라도 꾸고 있는 걸까?

메노우: 응~ 그러면 이번에는, 저쪽 온천에 가볼까──

사키: 왓! 메노우 씨, 소파에서 떨어지겠어……!

 

메노우: 으~응…… 이 베개, 따뜻하고 기분 좋아.

사키: 제 팔은 베개가 아니에요……!

메노우: 괜찮아, 잠꼬대하고 있지는 않으니까.

메노우: 그러니까 조금 더 이대로…… 5분만 더……

사키: 메노우 씨, 제대로 앉아 주세요.

메노우: 그렇네…… 온천에는 느긋하게 들어가고 싶지……

사키: 그게 아니라~……!

메노우: 그럼…… 안녕히 주무세요.

사키: 메노우 씨~!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