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스토리

[카드] 소테츠 ☆4 【한 대 피우면】 ─ 2화

#소테츠 #카드스토리 #레슨의상

2화. 한 대 피우면

사키: 소테츠 씨…… 저기.

소테츠: 응? 뭐야, 사키. 휴식 중에 일부러 따라온 거냐.

사키: 방해해서 죄송해요. 그래도, 묻고 싶어서.

소테츠: 나는 얘기하고 싶은 건 없지만, 일단, 얘기를 들어줄 수는 있어.

소테츠: 어차피, 아까 뒷골목 얘기겠지. 네가 상황을 모른다는 거.

사키: 맞아요, 그거예요.

소테츠: 어떻게 할까.

소테츠: 여기 녀석들은 말이지, 레슨 휴식 중에는 담배는 안 피운다, 알고 있었어.

사키: 그런가요.

소테츠: 그래서, 내가 피우고 있는 이유도 딱 그거야. 레슨 중에 남이랑 얘기하고 싶지 않을 때 피워.

소테츠: 피우고 있는 중에는, 팀 녀석들이 안 오니까. 온종일 같이 있다니, 기분 나쁘잖아.

사키: …… 즉, 지금 소테츠 씨는, 남이랑 얘기하고 싶지 않다는 건가요.

소테츠: 내게 있어서 레슨 중이라는 건, 그런 거라는 뜻.

소테츠: 그래도──

소테츠: 너라면, 상관 없어. 재밌으니까.

사키: 재밌다…… 인가요.

소테츠: 그래, 재밌다는 거 외의 이유는 없어. 네 주변에서는 트러블만 일어나지.

소테츠: 네가 바라든, 바라지 않든. ──그게 재밌는 거야.

소테츠: 스타레스에는 좀 질렸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소테츠: 네가 괜찮게 재밌게 해줬어. 감사하고 있다고, 사키.

소테츠: 한동안은 어울려 줄게. 자각 없이 이곳저곳 휘저어 달라고.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