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스토리

[카드] 소테츠 ☆4 【한 대 피우면】 ─ 1화

#소테츠 #카드스토리 #레슨의상

재밌다는 거 외의

이유는 없어

1화. 한 대 피우면

사키: (어라…… 소테츠 씨? 눈이 마주쳤어……?)

사키: (어쩌지, 쫓아오라는 의미일까)

소테츠: …… 너, 사실은 이런저런 상황을 알고 있다는 건 아니겠지?

사키: 우와아아앗.

소테츠: 너무 놀라잖아.

사키: 놀라죠! 갑자기 뒤에, 그렇게 가까이 있으면 놀란다고요!

소테츠: …… 흐─응. 찐으로 놀랐구만.

소테츠: 좋은데, 너, 정말로.

소테츠: 상황을 모른다면 재미있고, 알면서 하는 거라면, 꽤 하잖아.

소테츠: 뭐, 어느 쪽이든, 즐겁게 해준다면 상관 없지만.

소테츠: 너를 지키는 녀석이 고생하면 돼.

사키: 그건 대체 무슨──

소테츠: 어이쿠, 이 정도로 해두자고. 설명하는 것도 귀찮아.

소테츠: 게다가, 바로 스포일러 하는 것도 재미 없으니까. 스스로 답을 찾아봐.

소테츠: 그 과정을 즐겨줄 테니까.

소테츠: 그럼, 슬슬 갈까. 팀K의 연습이 시작될 거야.

소테츠: 너도 올 생각이었잖아.

소테츠: 지금은 같이 돌아가는 편이 좋아. 안전을 보장받고 싶다면.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