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스토리

[카드] 긴세이 ☆4 【잠깐 휴식】 ─ 2화 (完)

#긴세이 #레슨의상 #4성

2화. 잠깐 휴식

긴세이: 마침 휴식하려고 했으니까, 간식으로 준 드링크, 같이 마시자.

사키: 저기, 그으…… 네!

긴세이: …… 역시 오늘 공주, 조금 이상하네? 무슨 일 있었어?

긴세이: 혹시, 누가 안 좋은 말이라도 했다던가?

사키: 엑!? 아, 아니예요! 긴세이 씨를……

긴세이: 어, 나? 내가 뭐 했어?

사키: 긴세이 씨를 훔쳐본 것처럼 되어 버려서 그, 스스로 반성하고 있어요!

긴세이: …… 아아, 그렇구나? 들여다 보고 있었는데, 내가 벗기 시작해서.

긴세이: 말, 걸어줘도 정말 괜찮았는데. 왜 조용히 있었어?

사키: 그야 정말로…… 뭐라고 할까, 엄청 진지하게, 넋 놓고 보게 되어서.

긴세이: …… 그거, 기습이야. 말을 걸지 못하는 만큼 봐 버렸다니.

긴세이: 솔직히, 기뻐. …… 그래도, 아직 멀었구나, 나는.

긴세이: 더 능숙해지고 싶고, 많은 사람에게 쇼를 전하고 싶거든.

사키: 저는, 긴세이 씨의 퍼포먼스, 근사하다고 생각해요.

긴세이: 있지, 당신, 누구한테나 그런 말을 하는 거야?

긴세이: ──아니면, 나한테만?

사키: …… !

긴세이: …… 농담이야, 놀랐어? 빈말이라도 공주가 그렇게 말해줘서 기뻐.

긴세이: 그래도, 나는 아직 이 정도로 있을 수는 없어. 더 레벨을 올려 보겠어.

긴세이: 그때까지, 공주가 제대로 봐주면 좋겠는데.

긴세이: 그래서…… 더 위로 갔을 때 아까 말, 한번 더 들려줘.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