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스토리

[카드] 코쿠요 ☆4 【아직 할 수 있다고】 ─ 2화 (完)

#코쿠요 #레슨의상 #4성

2화. 아직 할 수 있다고

사키: 뒷문으로 어떻게든 안으로 들어왔지만, 엄청 조용하네…… 우읏.

코쿠요: 지금처럼 클로즈 한 후에, 엔트런스에서 발소리가 들렸다고.

코쿠요: 그래서, 돌아봤지만 아무도 없었다.

사키: 아아아, 이상한 게 생각나 버렸잖아!? 빨리 코쿠요 씨를 찾아야…… 응?


코쿠요: 1, 2, 1, 2. 1, 2, 3, 4…….

코쿠요: 하아, 하아…… 큭. 1, 2, 3…… 4, 5.

코쿠요: 아냐, 달라. 이게 아니야.

코쿠요: A멜로디에서 아키라가 센터로 나온다. 나랑 타카미가 백으로 물러나.

코쿠요: 1, 2, 1, 2, 여기서 스위치, 1, 2, 3──

코쿠요: 아─, 더워. 젠장, 땀이 안 멈춰.

코쿠요: 응? …… 왜 너가 있냐?

코쿠요: 아까 가게에서 내보냈었지. 뭐 하러 돌아왔냐?

사키: 죄, 죄송해요. 가방에 라이터가 들어 있어서, 그래서.

코쿠요: 라이터? 아아, 헷갈린 건가. 그보다, 그딴 것 때문에 돌아온 거냐고.

사키: 죄송해요, 연습을 방해해 버려서……. 집중하고 계셔서 말 걸기가 어려워서.

코쿠요: …… 아아, 아냐.

코쿠요: 아무도 없으면 집중할 수 있으니까. 네가 돌아올 거라고 생각도 못 했고.

사키: 언제나, 이런 식으로 혼자서 연습하시는 건가요?

코쿠요: 세세한 부분은 팀끼리 정하지만. 대부분은 이쪽에서 생각해두는 편이 하기 편해.

코쿠요: 어디서 누구를 매료시킬지를 시뮬레이션 하는 건 싫어하지 않아.

코쿠요: 그렇다고 해도, 그렇게 하면 되겠지─라는 감 같은 거지만.

코쿠요: …… 아니, 이딴 얘기는 됐어. 너는 빨리 돌아가.

사키: 아, 네. 라이터 여기에 둘게요. 연습 힘내세요!

코쿠요: 잠깐, 입구는 내가 닫았었지. 어디로…… 설마 뒷문으로 들어왔냐?

사키: …… 아하하.

코쿠요: 하~…… 기다려. 입구 열쇠 들고 올 테니까.

코쿠요: 어쩔 수 없지, 아─니 어쩔 수 없는 녀석이구만, 너.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