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스토리

[카드] 요시노 ☆4 【스트레칭】 ─ 2화

#요시노 #카드스토리 #레슨의상

2화. 스트레칭

요시노: 앗, 맞다.

요시노: 저기, 부탁이 있는데요. 스트레칭을 도와주시지 않겠어요?

요시노: 등 뒤에서 힘을 더해주시면 될지도.

요시노: 제 등을 힘껏 밀어주실 수 있나요?

사키: 물론 괜찮아요. 그럼 실례를…….

요시노: 하나─둘…… 크~~~~~. 하, 한번 더…… 하나─둘.

요시노: 응~~~, 아야, 아야야야!?

사키: 괘, 괜찮으세요?

요시노: 아파라……! 저, 그래도 괜찮아요. 아하하.

요시노: 으─응…… 앞으로 밀려나는 느낌은 있는데요. 아, 숨을 내뱉으면서 하는 편이 좋았던가.

요시노: 죄송해요. 한번 더 부탁드립니다.

요시노: 숨을 크게 쉬고………….뱉어서──

요시노: 하아아아아…… 읏!? 아야야야얏!?

요시노: 엑, 으~~~~크으으으. 더, 더는 안 돼요~!

요시노: 하아, 하아……!

사키: 죄, 죄송해요, 괜찮으세요?

요시노: 아뇨, 당신 탓이 아니예요. 그리고 이건…… 후훗.

요시노: 제가 나빠요. 당신이 밀어주면 참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해버려서.

요시노: 그런 비뚤어진 걸, 생각하면 안 되겠네요.

요시노: 그래도, 함께 해주세요. 저도 힘낼 테니까요.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