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스토리

[카드] 모쿠렌 ☆4 【댄스&리듬】 ─ 1화

#모쿠렌 #레슨의상 #4성

새로운 춤을

생각하고 있었거든

1화. 댄스&리듬

사키: 모쿠렌 씨는 어딨는 걸까. 어서 찾지 않으면…… 응?

모쿠렌: …… 3, 4, 5, 6.

모쿠렌: 여기서 스텝. 아니…… 턴인가?

모쿠렌: 5, 6, 7.

사키: …….

모쿠렌: …… !

사키: 죄, 죄송합니다! 방해해 버려서.

모쿠렌: 춤, 보고 있었어? 아니, 혹시 훔쳐 보고 있던 거야?

사키: 네…… 네! 정말 근사했어요! 저──

모쿠렌: 새로운 춤을 생각하고 있었거든. 조금 다른 걸 하고 싶어서.

모쿠렌: 폴 댄스를 이미지 삼아, 판토마임을 집어 넣는다…… 라던가.

모쿠렌: 홀 주위를, 대담하게 강하게──봐봐.

사키: …… 굉장하다!

모쿠렌: 두 가지 패턴을 생각하고 있는데, 어느 쪽이 좋은지 의견을 주지 않을래?

모쿠렌: 방금 게 첫번째, 두 번째는……

모쿠렌: 어때? 좋은 음악에 지지 않는 춤을 만들고 싶어.

모쿠렌: A 멜로디는 조금 템포를 억눌러야 하나? 아니면 반대로 임팩트를 줘야 하나?

모쿠렌: 앞을 예측할 수 있는 스테이지 따위 재미 없잖아.

모쿠렌: 새로움이 필수라고 생각하면…… 상당히 어렵네.

사키: 모쿠렌 씨, 저──

모쿠렌: 아아, 곡도 함께 듣는 편이 이미지도 솟아오르려나.

모쿠렌: 헤드폰을 귀에 대봐.

사키: 가, 가까워요 가까워! 잠깐…… 모쿠렌 씨!

모쿠렌: 왜?

사키: 저, 볼일이 있어서 온 거예요!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