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스토리

[카드] 쿠 ☆4 【영양 보급】 ─ 2화 (完)

#쿠 #카드스토리 #레슨의상

2화. 영양 보급

사키: …… 발소리? 누가 있는 걸까.

쿠: 흡……!

쿠: 1, 2 ! 3, 4 !

쿠: 핫!

쿠: …….…… 후우. 조금은 형태가 잡혔으려나.

쿠: …… 어머?

사키: 쿠 씨, 방금 굉장히 근사했어요! …… 아, 죄송해요. 문이 열려 있길래 저도 모르게.

쿠: 후후, 보이고 말았네. 그래도 너라면 괜찮아.

쿠: 다음 스테이지까지, 어떻게 해서든 완성시키고 싶어서.

쿠: 이번 댄스는 좋아하는 리듬이라고 할까, 몸에 착 오는 느낌이 들거든.

쿠: 그래서일까, 남아서 연습을 하고 싶다고 생각해서.

쿠: 하지만 춤추고 있었더니, 즐거워져버린 거야.

쿠: 점점 자신이 자신이 아니게 되어가는 것처럼.

쿠: 형태를 남기지 않는, 에너지의 덩어리가 되어가는 듯한──

쿠: …… 라니. 조금 너무 추상적이었으려나?

사키: 아뇨, 쿠 씨의 춤이 좋다, 라는 마음이 전해졌어요.

사키: 게다가, 보고 있던 저도 뜨거운 마음이 되었어요.

쿠: 그렇게 느껴줬다면, 내 안의 이미지에 가까워졌다는 걸까.

쿠: 그래도 스테이지 위에서, 더 더 관객을 뜨겁게 하고 싶어.

쿠: …… 땀이 전혀 멈추지 않네. 타월은…….

사키: …… 아. 저, 혹시 쿠 씨가 뜨거워진 곳에 있었던 건가요?

쿠: 응? 아아, 아까 뜨거워졌을 때의 얘기인가.

쿠: 후후, 그렇네.

쿠: 어때? 내 손끝…… 뜨겁지.

사키: …… 읏! 쿠 씨, 거기 목…….

쿠: 응, 맞아. 그래서…… 느껴주고 있니?

쿠: 어라. 네 목덜미, 조금 붉어졌어.

사키: …… 우읏.

쿠: 후후. 보아하니 제대로 내 열이 전해진 것 같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