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야 통합 공지

본 계정은 TRPG 관련 통합 배포계입니다.

애매한 내용의 경우는 이메일 혹은 DM으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1. 범위

모든 자료, 디자인은 원본으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색상조절, 텍스트 추가 등의 2차 수정이 일절 금지되어 있습니다.

무료와 유료에 대해 무관하게 재배포가 불가능하며, 전달 시 포스타입 링크 혹은 트위터 링크로 전해주세요. 

모든 자료&디자인은 TRPG를 제외한 곳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문의

문의의 경우는 DM 혹은 이메일로 받고 있으나, DM의 경우 가끔 알림이 울리지 않아 확인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이메일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너무 많이 온 주제의 메일의 경우는 툿으로 올라옵니다!

E-mail : 54omt54@gmail.com

   

3. 배포

입문세션 자료, 세션카드, BGM, 가끔 시나리오 등 온갖 자료를 배포중입니다.

배포 중단 된 자료 or 디자인의 경우 사용을 금지합니다.

내용은 언제든지 추가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