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너 따위를 좋아할 리가 없잖아!

어떻게 하면 좋아해줄래?

…어떻게 하면 좋아해줄래?

이름

유디트 J.(제이린) 벨라스코

Judith Jaylin Velasco

외관

픽크루 출처 :

앞머리를 5대 5로 갈라넘겼다. 구불거리는 더티블론드.

다홍색이 도는 붉은 눈.

‘아가씨’ 다운 옷을 자주 입지만, 예쁘기만 하면 뭐든 다 입는다.

나이

20세

성별

시스젠더 여성

성격

오만한, 성격이 나쁜, 외로움을 타는, 억지가 심한, 제멋대로, 깨진 유리같은

기타

아이에게 무엇이든 주지만 관심만큼은 주지 않는 부모 밑에서 자랐다.

3년 전에 2개월 정도 모델 일을 한 적이 있다. 예명은 제이린.

스태프들과의 관계 문제로 제이린, 요즘에는 그렇게 굴면 안 돼. 라는 말을 들은 뒤 일감이 끊겼다. 한 마디로 성격이 더러워 잘렸다.

짧은 것이라 경력이라 부를만한 건 아니다.

좋아하는 것은 신 맛, 예쁘고 귀여운 것, (본인이 느끼기에) 즐거운 일, 수영과 아웃도어 스포츠 전반.

싫어하는 것은 독서, 머리를 쓰는 일.

…인 것 치고 그렇게 머리가 나쁘지는 않다.


비밀 설정

…실은 누군가 날 좋아해줬으면 좋겠어.

아무것도 바라지 않고, 어떤 모습이라도 나를 좋아해주었으면.

…외로워.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