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동글 치즈볼 타입

SD 증명사진 커미션

▶ 커미션 신청 전 꼭 읽어주실 사항

 ▶ 커미션 저작권은 저(@YUCE_COMMISSION)에게 있습니다.

 ▶ 작업은 문의순이 아닌 입금순=결제완료순으로 진행됩니다.

 ▶ 커미션 작업물은 커미션 샘플로 사용됩니다. 일정 기간 비공개 : 가능합니다. / 영구 비공개 : 100% 추가금이 있습니다.

 ▶ 데코테 사용, 비율을 유지한 크기조정, 크롭 등의 가공 외 2차가공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합발폼, 페어틀 등의 가공 가능)

 ▶ 커미션 신청 시 이 공지를 읽었음 및 내용에 동의하였다고 간주합니다.


▶ SD 증명사진 타입입니다.

▶ 작업기한은 입금일을 포함하여 14일입니다. 작업 기간을 넘길 시 작업물 전달 및 전달주신 금액의 120%를 환불합니다.

▶ 크기는 실제 증명사진 2.5*3 cm 입니다. 변경 불가능.
개인 소장 용도의 굿즈 출력은 가능하나 도안당 10개 이상 제작 시 외주가로 책정됩니다. (따로 문의)

▶ 샘플 모집 기간 1인 0.88 (샘플 모집 후 1인 1.2, 30개 이상 작업 시 샘플가는 종료됩니다.) · 최대기한 14일 · 무컨펌 · 3일 이내의 빠른 마감 요청 시 1인 기준 2천원 추가, 빠른 마감 가능 여부는 메시지로 미리 문의 부탁드립니다!

▶완성본 전달 후, 누락되면 안 되는 사항에 적히지 않은 모든 항목은 수정 시 추가금이 발생하거나 수정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누락되면 안 되는 것은 폼에 꼭! 적어주세요! 커미션주의 개인 해석이 들어가는 오마카세 커미션의 특성 상 해당란 외에 적으시면 누락될 수 있습니다!

▶배경 : 단색 or 하프톤 가능 (색상 미요청 시 임의 배색)

선착순 30인을 대상으로 샘플가에 진행하며 이후 가격이 조정됩니다.


신청양식

입금자명/닉네임:

완성본을 전달받을 메일 주소:

캐릭터 자료: (페어틀 등의 자료 OK, 두상자료 OK), 외부링크 시 구글문서 外 플랫폼)

누락되면 안 되는 사항(선택사항):

배경색 : (눈색, 머리색 등의 지정 가능, 아예 임의지정 가능)

기타 하실 말씀 : (비공개 요청 기간 등)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