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르

마이클 브라이스 프로필

드림 by 마르
11
1
0

킬러의 보디가드 시리즈 유사•드림(2.5D)

마이르

이름: 마이클 브라이스/Michael Bryce

국적: 영어권

성별: 남자

나이: 37세

생일: -월 -일

직업: 보디가드

키/몸무게: 188cm/86kg

MBTI: INTJ

좋아하는 것: 성공, 인정

싫어하는 것: 킨케이드 부부

0.외관

(미역찜 cm)

(허수 씨 cm)

(건오 씨 cm)

(구리 cm)

머리카락: 약간 진한 갈발, 상당히 짧은 머리 길이, 3:7 가르마 (어려우시다면 킬러의 보디가드 마이클 브라이스 머리를 검색하시면 자료가 있습니다!)

눈: 유쌍. 처진 눈. 약간... 비 맞은 대형견 상. 눈썹이 눈과 가까운 편. 흑색에 가까운 갈안.

피부: 평균 백인 톤.

디폴트 의상: 정장(무채색-남색 계열), 갈색 구두

신체 특징: 복부에 있는 작은 총알 흉터

1-1. 원작 설정

-경찰이 꿈이었는데, 박봉인 것을 알고 꿈을 접었다. CIA에 들어가 기술을 쌓고 회사를 차려서 의뢰인을 경호했다.

-트리플 A급 보디가드였지만, 다리우스 킨케이드라는 히트맨에 의해 의뢰인인 쿠로사와 타카시가 저격을 당해 사망하면서 박탈된 상태. 자격을 되찾으려고 하고 있다.

-위에 설명한 다리우스 킨케이드와 소니아 킨케이드의 양아들이 되었다. (...) 참고로 마이클은 이 두 명에 대해 이야기 하면 진절머리가 날 정도로 싫어한다.

-어렸을 적 놀이공원에서 젤라토를 고르는 사이 130kg 거구의 사내가 어린이용 회전 놀이기구를 타다 무게 초과로 날아가 친어머니와 충돌해 친어머니가 비극적인 죽음을 맞이해버렸다. 때문에 젤라토 아이스크림에 트라우마가 있다. (젤라토만 봐도 패닉상태가 올 정도였지만) 이런저런 일들로... 멘붕 상태와... 막장 행동을 통해... 조금은 나아진 것 같다.

-양아버지인 마이클 브라이스 시니어가 마이클을 키웠다. 나중에 가족관계보다 의뢰인이 우선인 마이클 브라이스 시니어가 (전 유럽의 기반 시설을 붕괴시키고 그리스가 유럽의 중심을 되찾는 게 목표인) 의뢰인을 엄호하게 된다. 이때, 의뢰인을 엄호하려는 마이클 브라이스 시니어와 세상에 혼란을 가져오는 아버지의 의뢰인과 그를 엄호하는 아버지를 막으려는 마이클 브라이스 주니어가 갈등을 빚게 된다. 마이클이 가지고 다니던 주머니칼로 아버지의 목을 찌르면서 상황은 마무리된다.

-가족 관계에 대해 설명하자면

친어머니 사망->양아버지(마이클 브라이스 시니어)가 마이클 브라이스 주니어를 양육->의뢰인에 대한 갈등->양아버지(마이클 브라이스 시니어) 살해->새로운 양부모님(다리우스 킨케이드, 소니아 킨케이드)에게 입양 당해버림 (읽어보면 당황스럽겠지만 이게 맞습니다)

1-2. 드림 설정

-현재 상황에 대해 현타가 오던 마이클. 이번 보디가드 일을 마치면 킨케이드 부부가 모르는 곳으로 가 자격을 되찾을 거라고 마음을 먹고 의뢰인에게 찾아가지만... 전화번호를 헷갈려 연락(의뢰)한 마르와 만나게 된다.

-처음 만난 곳이 마르네 집이었던 만큼, 마이클과 마르는 집에서 자주 만난다. 나중에 자주 들락거리는 마이클을 위해 마르가 집 열쇠 복사본을 주었다.

-정의하긴 어려운 관계. 마르는 마이클을 좋아함을 인지하고 표현하지만, 마이클은 관계에 대해 혼란스러워하고 있다.

2. 성격

-키워드 5개: 분석적인/생각이 많은/ 회의적인/고집이 있는/다소 감정적인

-자신의 모토는 "boring is always the best."

-일 중독이다... 상당한. 은연중에 상대방을 경호 대상으로 보고 주위의 위험 요소를 분석하기도 하고, 경호하는 제스처를 취하기도 한다. 보디가드라는 직업=자신의 삶으로 보며 살아가는 것과 마찬가지이기에 보디가드 자격을 잃은 것에 대해 크게 좌절감을 느끼고 있다.

-자존심이 세고 인정 욕구도 강하다. 때문에 남들이 보기엔 찌질한 모습도 많이 드러나는 편.

-계획적인 성격에 완벽주의자이다. 사전에 위험 요소를 모두 고려하고 경호를 하려고 하는 모습에서 볼 수 있다.

-스트레스와 충격이 심해지면 가끔 충동적인 모습도 보인다. 반항, 탈선의 느낌이 짙다. 진정하면 원래 계획적인 성격으로 돌아온다.

-욕설을 하긴 하는데, 자신의 계획대로 흘러가지 않을 때 같은 경우에 한다.

-상황과 분위기를 파악해서 잘 행동하는 편.

-사랑을 낯설어 하는 편. 오해 때문에 애인을 자신이 내친 적도 있고, 믿었던 아버지에게 배신 당한 적이 있으니...

-D&D로 따지자면 질서 중립에서 중립 사이.

3. 특징

-그렇다 할만한 취미가 없다. (일 중독자..)

-보디가드 실력은 매우 좋은 편. 트리플 A 자격을 한동안 가지고 있었고, 그에 맞는 경호도 수행하였다.

-거짓말을 감지할 수 있다. 거짓말을 하면 몸짓에서 22개쯤 티가 난다나 뭐라나...

-심리적으로 불안할 때 상담을 받은 적이 있는데, 미래의 나에게 메시지를 남기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는 조언을 얻었다. 힘이 들 때 자신에게 통화를 걸 때가 있다.

-슈트-셔츠 계열을 흔하게 입는 편.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