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옌&셴 키스타로 ㅋㅋ

큰일이다...

04 by 영사
8
0
0

키스한 계기 - The Tower

아 처음부터 난리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눈에 봐도 벼락이 내리치고…탑이 무너지고…불에 타고…
그래도 탑 카드가 아주 나쁜 의미만 담고 있는 건 아니고요ㅋㅋ 카드의 가장 큰 의미는 격변!입니다. 이 키스는 예견된 상황이 아니라 갑작스러운 상황인 것 같아요(ㅋㅋ) 그러니까 이 키스 직전에 분위기가 좋았다거나 로맨틱 무드가 있었다거나 이런 건 전혀 아닌 거죠……
급진적으로 변하는 상황이나 기존의 관계를 무너뜨림, 의 의미도 있는 카드이니만큼 이 키스가 관계 변화의 계기가 되거나, 혹은 누군가가 관계의 변화를 위한 계기로 키스를 선택했다! 고 볼 수도 있겠어요… 정확히 어떨지는 다른 카드들을 살펴봅시다ㅋㅋ

키스 할 때 분위기 - 공백 & Glass Queen

제 덱이 타로카드 78개 외에도 공백<카드를 2개 포함해서 리딩하는데 이번 카드들에 이게 두번이나 나와서 웃기네요 (ㅋㅋ)
공백은 뭐냐면 말 그대로 백지! 카드인데요…. 보통은 아래 3가지로 해석합니다!

  1. 답이 없다

  2. 답이 너무 무수히 많아서 고르기 어려움

  3. 거울 (그냥 그 상황을 그대로 비춤, 백지)

이번 경우에는 3번의 의미인 것 같네요… 키스하는 와중에도 서로 거울처럼 상대를 비추기만 하고 자기 속은 숨기는 상황이지 않나 싶어요 진짜 둘답다(ㅋㅋ) 그래도 이렇게만 해석하면 재미없으니까 서로가 모른 척 하고 있는 거울 뒤의 숨겨진 분위기ㅋㅋ가 어떤가 보자면 >>> 컵 퀸 카드


생각보다……나쁘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덮개가 잔을 덮고 있듯이 섣불리 겉으로 드러내지 않지만 잔에 물(=감정)은 꽉 차 있네요... 둘다 지금 머리가 엄청 복잡한 것 같아요 분위기 자체는 잔잔한데 서로는 엄청 생각이 많고요 ㅋㅋ 와중에 서로의 속내를 알아내려고 눈치를 보는…….그런상황이지 않나 싶네요… 하 웃겨

키스 후의 분위기 - The Sun

아 뭘까요 분위기 왜 좋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양 카드… 딱 봐도 에너지 넘치고 밝고 긍정적 감정이 넘치는 그런 이미지죠……….. 완성, 승리, 탄생을 의미하는 카드입니다(ㅋㅋ) 키스 전에 원했던 관계의 재정립 / 키스 중에 고민했던 상대의 속내와 관계의 방향…. 이런 것들이 다 원하는 대로 재정립이 되었다! 이렇게 봐도 되겠네요 당연히 키스는 제법 만족스러웠던 것 같습니다…(ㅁㅊ..ㅋㅋ)

키스할 때 심정

  • 레이 옌 (The Temperance)
    레옝의 심정… 절제 카드가 나왔네요… 말 그대로 뭔가를 절제하고 인내하고 있는 상황이예요 (ㅋㅋ) … 위 카드에서 나왔던 것처럼 자기 생각을 숨기고 있다! 혹은 욕망 등을 억제하는 느낌입니다 이 카드는 상황을 통제한다는 의미도 있기 때문에 이 키스를 주도하는 사람은 레이가 아닌가 싶네요…

  • 센 (공백 , The Justice)
    여기서도 또 공백이 나왔는데요… 이 카드도 거울의 의미라고 생각하면 키스를 먼저 해온 건 레이고 센은 지금 레옝이 해오는 것 까지만 그대로 돌려주면서 받아주고 있는 상황인 것 같아요…………………(미친것ㅋㅋ;;;;;;;;;;;;;;;;;;;;;;;;;;;;;;) 그러면서 뒤로 무슨 생각을 하냐면 >>> 정의 카드

    키스하는 중에도 레옝이 왜 이 키스를 해왔는지 속으로 재보고 판단하고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우유부단하게 굴고 있다고 볼 수도 있겠어요 상대가 어떤 생각과 감정으로 키스하는지 판단하고 나도 그 정도까지만 보여줘야겠다<라고 생각하는 것 같음………………………아 힘들어

키스한 후 심정

  • 레이 옌 (Jewel 5)
    이 키스……… 레옝한테는 좀 시련이었던 것 같습니다(아무래도 그렇겟죠)
    일단 키스 후 심정의 기본 베이스는 곤란함이예요… (ㅋ) 이 카드의 의미는 기본적으로 >닿을 수 없는 것, 가질 수 없는 것< 인데… 키스를 했지만 이 새끼 뭔 생각 하는지 아직도 모르겠고 짜증난다…가 된 게 아닌가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카드 아래에 서로에게 겹쳐진 연인 꽃의 의미도 있고, 위에서 본 키스 후의 분위기가 좋았던 걸 봐서 여전히 속을 모르겠는 와중에도 약간은 더 이어진 것 같은 감각을 느꼈거나, 어렴풋이나마 알게 된 게 있다! 하는 상황에 가까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죽고싶어하는 레옝한테는 그 감각 자체가 시련일 테니까 이쪽이 제법 그럴 듯 하네요(ㅋㅋ)

  • 센 (The Judgement)
    심판 카드예요… 아까는 센이 상황을 실컷 판단하고 있었는데요(ㅋㅋ) 이 카드는 뭔가 판단하는 카드는 아니예요
    성경에서 천사들이 심판의 소식을 전하러 내려오는 것처럼…… 그냥 이렇게 됐다. 하고 통보가 내려오고 무력하게 받아들여야 하는 카드임…………..결판이 난다! 인거죠(ㅋㅋ) 그래서 센이 어떤 통보를 받게 됐냐면…… 카드의 시들었던 장미가 나팔꽃이 부른 비를 맞고 다시 살아나는 것처럼 이 키스를 받고 죽었던 마음에 좀…새로운 싹이 튼… 대충 그런건데요 그러니까 이 키스를 한 이후에는 예전처럼 팔짱끼고 관망하고 아무생각없이 우유부단하게 굴 수가 없게 됐다고 하네요……….
    한마디로 좃됐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