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Z-C01485 SUMMER

CONFIRM CENTER C-##18

◈ SUMMER

썸머 Summer

예케다 yeqeda 과거 가장 인기 있었던 B-1984 채굴 장소였다.

가장 온화한 기후의 지역, 평균 기온이 40도에 육박할 정도로 행성 표면이 뜨겁다고 알려져있다. 현재는 거주민이 거의 없고, 매장된 양도 비용 대비 적기 때문에 시들시들한 행성 중 하나이다. 제 3 채굴장 폭발 사고 이후로 개발 열기가 식어 하나 둘 투자자들이 떠나고, 노동자들의 거주구역이 된 곳은 비었으며, 우주로 밀려난 터주민은 돌아오지 않았다. 외곽에서 불길을 삼키며 생존하며 대를 이었던 주민들을 그 폭발을 일으킨 장본인이자 최종적 피해자가 되어 씨앗 하나 남기고 존재를 잃었다.

알-케이드 유형

몸을 보호하는 형태, 즉, 의류. 군용 자켓과 형태가 비슷하다. 보온의 기능에 충실하여, 추위를 그나마 견딜 수 있게 해준다.


범죄 이력

- 테러 혐의

- 폭행

- 살인

- 무면허 운전

운용 자격증

- 우주 항법 기능사 1종(취소) | 면허 취소 사유 :

-

소지품

- 붉은색 겉감의 질긴 바람막이

- 군용 인식표 2개(목걸이 형태)

- 양쪽 귓볼에 박힌 흑요석 귀걸이

- 통신 및 계산 디바이스(소형 칩, 구식형)


목적지

언제나 귀향

원하는 키워드 블라블라

샤압착취술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