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미션

[❌] 안경점 커미션

헤더사이즈 무컨펌 LD 고정틀 커미션

3mL by 3mL
18
0
0

#Notice

↑↑신청/문의 전 필독해 주세요!↑↑

슬롯제, 무컨펌 커미션입니다. 기간 및 일정에 따라 닫힐 수 있습니다.

작업은 입금 순, 확인 후 최대 4주 내로 진행됩니다. 평균 작업 기간 약 3주를 기준으로 빠른 마감 문의도 받습니다. 단, 작업 기간은 신청 내용과 접수 현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이 사유로 작업 기간이 늘어날 경우 신청 시 안내드립니다.

선착순으로 마감 될 경우에 문의보다 양식을 주신 분 우선 접수합니다. DM이 혼잡해지면 제시간에 답변 드리지 못할 수 있으니 신청 의사가 확실할 경우 꼭 하단의 신청 양식을 작성해서 DM 주세요. (추가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양식과 함께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립니다.)

#Slot

!작업/예약 슬롯 마감!

크레페에서 비정기적으로 게릴라 슬롯 오픈 중입니다.

~안경점 커미션~

20,000원

1500*500px 헤더 사이즈, png파일

  • 기본적인 안경부터 패션 안경 ~ 선글라스까지 커미션주 입맛대로 랜덤 추천!(키워드 지정이나 자료 첨부도 OK) 디자인 및 분위기는 샘플들을 참고해 주세요.

    • 원래 안경을 착용한 캐릭터도 별도 언급이 없으면 랜덤 디자인으로 작업합니다.

  • 안경 씌워주는 손 → 캐릭터 본인 혹은 다른 캐릭터의 손으로 변경 시 추가금

기본 손(추가금X): 회색 모브 손, 피부채색 없음. 기본보다 작은 손 OK
변경 손(+5,000원): 피부 채색 있음. 장신구, 장갑, 흉터나 문신 등. 손 크기 변화 OK, 양손 각각 다른 인물 OK(피부톤이 유사할 경우 잘 표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회색 손에 특징적 요소만 추가 OK

  • 단색으로 작업하기 때문에 음영에 따른 색상변화 표현은 어렵습니다.

작업물 샘플▼


신청 양식

  • 신청자명/입금자명: 

  • 캐릭터 자료: (흉상 위주. +키, 체형, 성격, 표정 등 부가적인 키워드도 작성해 주시면 참고가 됩니다.)

  • 손: 기본 or 변경 (변경할 경우 소매쪽 의상이나 손의 특징도 간략하게나마 적어주세요. ex.장신구, 장갑, 흉터 여부 등. 자료 첨부도 OK. 본인 손일 경우 꼭! 명시해 주세요.)

  • 기타 사항: 


#Contact

트위터: @dose_3mL
메일: ljr0120@gmail.com

신청 양식과 함께 DM으로 문의주세요!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