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멸종 엿장수 맘대로 관념비빔밥 초단문 글커미션

김멸종에게 커피를 사 주세요

김멸종 엿장수 맘대로 관념비빔밥 초단문 글커미션

24.09.14

앤솔 마감 끝! 재오픈합니다!

재오픈에 맞추어 가격을 조정했습니다. 물가 너무 올랐어요.

분량 모릅니다.(1500자+)

기간 모릅니다.(2-3주 안에는 드립니다.)

적당히 시간이 나면 씁니다.

이미지 편집 포함 1.5만원

순전히 재미로 쓰는 거라 싸게 책정합니다.

추가금 주셔도 분량이 늘어나진 않습니다. 그냥 제가 커피를 한 잔 더 사 먹습니다.

디테일한 내용 지정 불가(대강의 상황 지정은 가능)

샘플 비공개는… 뭐… 원하시면…

수일배 디렉터 작품(검은방/회색도시/베리드 스타즈) 한정으로 받습니다.

주력은 베스타입니다. 참고 부탁드려요.

드림 가능합니다! 적당히 설정 주시면 열심히 말아드려요!

샘플

최근 작업물부터 순서대로 배치하였습니다.

보시다시피 분량 오락가락합니다. 분량 지적 안 받습니다.

애초에 그렇게 각 잡고 하는 커미션이 아닙니다…

별도의 신청서 양식이 없습니다. 적당히 인물, 설정 및 키워드만 알려주세요.

모든 문의는 @bs_extinct DM으로 부탁드립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