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미션

Pixel Art COMMISSION

도트/토큰 커미션

3mL by 3mL
8
0
0

#Notice

무슬롯 상시 커미션입니다.

작업은 입금 순, 확인 후 최대 5일 내로 진행됩니다. (평균 작업기간X, 기간 내 날짜 지정이 필요한 빠른 마감의 경우 전체 견적의 10% 추가금)

무컨펌으로 진행됩니다. 표현할 수 있는 부분은 최대한 표현하려고 노력하지만, 도트 특성상 복잡한 묘사는 매우매우 단순화됩니다.


▼ 메인 옵션

1인 3,000원

가로세로 약 100px, 배경 투명화 png 파일
*개별 이미지는 작업사양의 x4 배율로 원본은 따로 제공해드리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리사이징하여 사용하시는 것은 자유롭습니다.

의상 추가 개당 +1,000원, 의상 외 별도의 소품 추가시 약 1,000원의 추가금
*의상/얼굴/헤어스타일/컬러파레트 중 2가지 이상 변경되거나 체형 변경 시 별개 캐릭터 가격으로 계산합니다.

오너캐, 인외 OK 다인 OK

1. 콩알

전체적으로 네모네모하게 작업합니다.

2인 페어로 신청하시는 경우 기본 마주보는 자세로 작업합니다. 방향 지정 가능합니다.

2. 강낭콩

체형 옵션: 기본인간 / 짧은인간 / 네발동물
미지정 시 기본인간으로 작업합니다. 인간, 동물 외의 체형도 문의 주세요!


▼ 추가금 요소

: 메인 옵션 신청 시 추가 가능합니다.

1. 간단 배경 편집 +1,000원

2인 이상 페어 신청 시 무료!
단, 페어 수 기준이므로 같은 캐릭터의 의상 변경 ver.을 별도 배경으로 편집 원하시면 추가금이 있습니다.

2인 기준 600*300px

배경 사이즈, 캐릭터 방향, 배경색 지정, 하트 제거 가능합니다. 
*별도 요청이 없으면 자료순 배치/하트有(마주보는 2인일 경우)로 작업합니다.

2. 콩밭 패턴 +4,000원

인원 제한 없음. 사이즈 미지정 시 900*300px
*배경화면, 헤더 등 자유 사이즈 가능. 꼭! 구체적인 px로 지정해주세요. 

색 보정이 강하게 들어갑니다. 보정을 원치 않으시면 사전에 말씀해주세요.

3. 콩브러쉬 추가 +5,000원

캐릭터 및 소품 개별 파일을 클립스튜디오용 .sut 브러쉬로 제작해드립니다. 고해상도에선 깨져보일 수 있습니다.

브러쉬 신청 시 콩밭패턴 50% 할인

#Contact

트위터: @dose_3mL
메일: ljr0120@gmail.com

인원수와 함께 DM으로 문의주세요!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