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미션

※커미션 통합공지※

@dose_3mL

3mL by 3mL

커미션 신청 시 기본적으로 해당 공지를 숙지하신 것으로 간주합니다!

(23.05. ~) 일정상 소량만 작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신청 시 일정 문의 부탁드립니다. 접수가 어렵거나 예약 혹은 기간 등의 조율이 있을 수 있습니다. ^-T

모든 작업물의 저작권은 작업자 본인(TL/3mL @dose_3mL)에게 있으며, 이미지의 원본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의 가공은 허용되나 상업적 이용은 불가합니다. 

  • OK: 크롭, 리사이징, 원본을 해치지 않는 선의 배경 추가 및 편집 디자인, 이를 위한 색상 보정, 효과 추가, 꾸미기 스티커 부착 등
    ❌NG: AI 레퍼런스로 이용, 그림 리터칭, 자작발언, 작업물의 무단전재 및 도용, 불특정 다수에게 재배포, 상업적 이용(직접 판매 및 수익이 발생하는 컨텐츠에 게시)

  • 개인 소장용 굿즈 관련은 제작 전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별도 추가금 없이 관련사항 안내만 해드립니다.

상업용, 외주 작업은 메일(ljr0120@gmail.com)로 문의주세요.

커미션 작업물에는 서명이 들어갑니다. (타입별 상이)

금액 관련

작업은 입금 순으로 진행됩니다. (최대/평균 작업기간은 각 타입별로 명시)

빠른 마감은 평균 작업기간을 기준하여 절반~당일 마감까지 전체 견적의 50~100% 추가금이 있습니다.

  • ex) 평균 작업기간 2주의 경우, 1주 내 +50% / 3일 내 +80% / 24시간 내 +100%

입금은 계좌이체로만 받습니다. (문화상품권, 기프트카드 등 불가능. 페이팔은 준비 중입니다! 문의 주시면 힘내봅니다.)

의뢰 내용 및 일정에 따라 작업기간이 변동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사전에 안내드립니다. 무통보 작업 기간 초과 시엔 전액 환불과 완성본을 전달해 드립니다.

무컨펌 타입은 작업 기간 중 환불이 어렵습니다. (확인(컨펌) 과정이 있는 타입은 개별 명시)

작업 관련

1차, 2차, 드림, 커플링 가리지 않습니다.

  • 모르는 장르가 많습니다. 장르명과 캐릭터 이름을 기입해주시면 작업에 참고합니다. 스포일러 신경쓰지 않는 편이니 문의주세요.

  • 커미션 불가, 우익, 혐오표현 등의 이슈가 있는 장르는 작업하지 않습니다만 작업자가 전부 확인할 수는 없는 관계로 양심껏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료는 간단한 이미지(픽크루, 게임 스크린샷 등)만 주셔도 작업 가능하지만 주관적 해석의 여지가 있는 자료, 누락 혹은 신청자의 변심으로 인한 수정 요청은 받지 않습니다.

  • 자료상에는 미처 적지 못했지만 정말 중요한 특징이라 수정이 불가피할 경우 소액 추가금으로 해드립니다.

  • 2.5~3D는 실제 인물의 느낌이 살지 않아도 괜찮다면 임의로 해석해 그립니다. 강조할 특징을 서술해 주셔도 OK

  • SD타입의 경우 데포르메 특성상 복잡한 묘사는 단순화됩니다. 타입에 따라 반영하기 어려운 소품, 디테일 추가 요청은 거절 될 수 있습니다.

기본 색상에서 보정이 꼭 들어가는 타입이 있습니다. 색상 변화에 민감하신 분은 신청을 재고해 주세요.

작업 이후

완성된 커미션은 구글 드라이브 링크로 공유해 드립니다. 링크는 완성일로부터 최소 한 달간 유지됩니다. 링크가 영구히 유지되지 않는다는 점만 유의해 주시면 지인간 링크 공유는 자유롭습니다.

모든 작업물은 샘플로 업로드됩니다. 비공개 요청은 전체 견적의 30% 추가금이 있습니다.

샘플 게시 날짜 지정은 별도의 추가금 없이 가능합니다. 반드시 사전에 말씀해 주세요.

트위터: @dose_3mL
크레페: @dose_3mL
메일: ljr0120@gmail.com

문의는 트위터 DM으로 주세요!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